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월간 미코

매달 미코 최고의 인기글을 선정, 기념하는 공간입니다.

팝카드있으세요

무선이어폰 들을 팔자가 아닌가봅니다 ㅡㅡ

20191110_153331.jpg

 

에코버즈 들으려고 버스정류장에서 꺼내는순간 

 

케이스에서 퐁 하고 튀어나가더니 

 

하수구 모서리에 걸친 다음에 쏙 들어갔습니다 

 

진짜 만화처럼 빠졌습니다... ㅡㅡ 

 

꺼내려고 뚜껑도 열었는데 안보여서 못찾았어요... 

댓글
47
울라
1등 울라
2019.11.10. 15:42

위추드려요..

[울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nov
nov
2019.11.10. 15:43
[no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기변증
기변증
2019.11.10. 15:45

위추드립니다..

[기변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tellist
Stellist
2019.11.10. 15:47

헉... ㅠㅠㅠㅠ

[Stel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ands
sands
2019.11.10. 15:47

아이구ㅜㅜㅜㅜㅜㅜ

[sand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도리스
도리스
2019.11.10. 15:49

저기는 휴대폰도 떨구면 위험하죠. 그래서 저런 구멍이 있는 장소에서는 폰도 안 꺼냅니다...

[도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팝카드있으세요
글쓴이
팝카드있으세요 도리스 님께
2019.11.10. 15:55

차라리 헨드폰이면 크기가 있으니 끼었거나 빠져도 찾기 쉬웠을겁니다 ㅠ

[팝카드있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미코냥
미코냥
2019.11.10. 15:58

의아아 ㅜㅜ

[미코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자린고네
자린고네
2019.11.10. 16:06

에어팟 프로 ㄱㄱㄱ

[자린고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팝카드있으세요
글쓴이
팝카드있으세요 자린고네 님께
2019.11.10. 16:16

사주시면 고려하겠읍니다 ㅡ,.ㅡ 

[팝카드있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Rcing
Rcing
2019.11.10. 16:07

ㅠㅠㅠㅠㅠㅠ

[Rc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VentAzure
VentAzure
2019.11.10. 16:08

케이스 통째로 빠져도 찾기 힘들 듯한데 유닛만 빠졌으면.. OTL

대략 저 안 상태가 좋지 않을 거라 꺼낸다고 해도 작동은 어려울 듯합니다..

[VentAzur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팝카드있으세요
글쓴이
팝카드있으세요 VentAzure 님께
2019.11.10. 16:16

낙엽 위에 퐁 하고 앉았으면 괜찮았을탠데. 그냥 밑으로 쑥 들어갔나보더라구요 

[팝카드있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deux11
deux11
2019.11.10. 16:18

위추 드립니다 ㅜㅜ

[deux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서린
서린
2019.11.10. 16:18

아이고..ㅠㅠㅠㅠ 보는 제가 다 맴찢이네요..

[서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팝카드있으세요
글쓴이
팝카드있으세요 PrismBlack 님께
2019.11.10. 16:28

... 친구껍니다 

사자마자 저보고 하루 들어보라고 빌려준거라,,, 

[팝카드있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PrismBlack
PrismBlack 팝카드있으세요 님께
2019.11.10. 19:10
[PrismBlac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브니엘
브니엘
2019.11.10. 16:30

자성이 약한가오ㅠㅠ

[브니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팝카드있으세요
글쓴이
팝카드있으세요 브니엘 님께
2019.11.10. 16:34

네 테두리에 자석이 둘러있는 형태라 살짝만 떼면 자력이 확 사라집니다 

[팝카드있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ki-hun
ki-hun
2019.11.10. 16:39

위추드립니다

[ki-hu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시아
시아
2019.11.10. 19:50

헐...ㅠㅠ

[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살좀빼자
살좀빼자
2019.11.10. 20:09

아 진짜

위추드립니다

[살좀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하늘
2019.11.10. 23:00

헐... 거기다 직구템이잖아요

ㅠㅠㅠ 한짝만 남은건가요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팝카드있으세요
글쓴이
팝카드있으세요 하늘 님께
2019.11.11. 00:51

네 한짝과 케이스만.. 

[팝카드있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보살
보살
2019.11.11. 00:25

아이고 ㅠㅠ

[보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김뉴비
2019.11.11. 13:40

위추 드립니다... 월간 미코에 올라가시겠네요

[김뉴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팝카드있으세요
글쓴이
팝카드있으세요 김뉴비 님께
2019.12.01. 00:35

진짜 월간미코네요... 감사합니다 ㄷㄷㄷ

[팝카드있으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코카콜라
코카콜라
2019.12.01. 02:30

무선이어폰과 월간 미코를 등가교환.....ㄷㄷ

[코카콜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스카이라인
스카이라인
2019.12.01. 09:18

월간미코와 이어폰을 등가교환...ㅠㅠ

[스카이라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검색
1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