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월간 미코 매달 미코 최고의 인기글을 선정, 기념하는 공간입니다.

프로입털러

애플 코리아 근황

 

https://clien.net/service/board/park/15624979

 

애플 코리아 대단하네요 ㄷㄷ

프로입털러
그립습니다.... DJ Koh....
DJ Koh, President and CEO of IT & Mobile Communications Division
Dr. TM Roh, President and Head of Mobile Communications Business
댓글
62
슈갤럼
1등 슈갤럼
2020.11.26. 07:56

미쳤어요 진짜 ㅋㅋㅋㅋㅋ

[슈갤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2등 chromium
2020.11.26. 08:06

세상에....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펄럭펄럭
best 3등 펄럭펄럭
2020.11.26. 08:33

저도 같은 경우가 있는데 진짜 당해본사람은 절대로 애플 안씁니다 앵무새랑 얘기하는 기분입니다 그냥 똑같은말 반복 지금 생각해도 치가 떨립니다 

as 때문에 애플 안쓴다고 하면 고장안난다고 하거나 서비스 좋아졌다고 하거나 그냥 비웃는 사람들 종종있는데 그냥 대꾸안하고 더이상 말안합니다 

[펄럭펄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갤럭시S2
갤럭시S2
2020.11.26. 08:09

암만 스토어 들어와봐야 헬적화되는거보면 신기하기 그지없긴 합니다

 

권한 좀 잘 써주는 해외 지니어스도 경우에 따라 개빡통 모드 시전한다는데 우리나라는 더하네요

[갤럭시S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best 덕멍
2020.11.26. 08:09

서비스야 원래 안좋은건 아는데  저건 사람 무시하는거 네요 

[덕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덕멍 님께
2020.11.26. 08:09
덕멍 님, 1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F9F
best F9F
2020.11.26. 08:10

고객대응을 저렇게 하는거도 신기하네요 돌아버린건가

[F9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best 웨이
2020.11.26. 08:13

저도 비슷하게 당해본지라 매우 빡치네요

[웨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Qteam
best HQteam
2020.11.26. 08:15

저거 정말 안당해본 사람은 몰라요

아예 포기하고 쓴다면 모를까...

저도 아이폰 아이패드 쓰고 있긴 하지만 그냥 서비스는 포기하고 쓴다는 느낌으로 쓰고 있어요

저기는 그나마 애플 직영이다보니 저렇게라도 응대를 해주지 다른 위탁수리업체는...절레절레

[HQt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헤페바이쎄
best 헤페바이쎄
2020.11.26. 08:14

수년 째 이거 하나 못 고치는 공정위 소보원 과기정통부 뭐하는지 원 ㅡㅡ

[헤페바이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별곰
best 별곰
2020.11.26. 08:19

캡처.PNG

 

와 근래 본짤중에 제일 빡치는 짤이네요

 

미친건가 진짜 ㅋㅋㅋ

[별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골회
골회 별곰 님께
2020.11.26. 08:38

고객을 어떻게 말로 이길까 하고 응대하는건지.....ㅋㅋㅋㅋㅋㅋㅋ

[골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콜홍
콜홍
2020.11.26. 08:18

저런거 볼 때마다 아찔하긴 합니다 ㅜㅜ

[콜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지은
지은
2020.11.26. 08:20

제조사 지침에 맞춰서 앵무새 답변하는 거야 다른 제조사 서비스 센터에서도 자주 경험해봤지만
여럿이서 사람, 그것도 고객을 바보로 만드는 건 노트북 박살 안 내고 나올 수 없게 만드네요

[지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lalopp
lalopp
2020.11.26. 08:24

애플케어 안들면 차라리 없는게 나은 서비스... 이게 널리 퍼져서 공론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lalop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rGom™
best MrGom™
2020.11.26. 08:33

애플 절대 안 쓰는 이유죠

 

네가 휴대폰 잡는 방법이 틀렸다고 해도 사주니까 그러는 건지 진짜 지들이 상전인 줄 앎

[Mr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best Havokrush
2020.11.26. 08:26

아 ㅋㅋ 다시보니 삼성은 갓성이었던 거임 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 마인드로 장사하는데도 먹히는 게 신기합니다 ㅋㅋ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LTE
LTE
2020.11.26. 08:26
[L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best zlqhem키보드
2020.11.26. 08:28

진짜 당하면 벽에다 대고 말하는 느낌일꺼 같은데 저런거 겪으면 애플제품 다시는 쓰기 싫을꺼 같네요. 근데 왜 다들 뒤에 코리아만 붙으면 유독 심해지는지... 

[zlqhem키보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Lime
best Lime
2020.11.26. 08:30

저거도 결국 애플코리아 아니라 애플이 문제,,라고 봅니다,,

저런 건 정말 정 떨어져요,,ㅜ

[Li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프로입털러
글쓴이
best 프로입털러
2020.11.26. 08:33

진짜로 애플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기 위해서는 애플이 싫어서가 아니라 정상으로 될 수 있게끔이라도 불매를 해야 한다고 봅니다. 애플이 갑이고 갑질하는 거 그만 보려면 말이죠.

[프로입털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워런티비오루
워런티비오루
2020.11.26. 08:33

저딴 마인드로 잘 팔리는게 신기할 따름

[워런티비오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BorisLee
best BorisLee
2020.11.26. 08:33

저 이전에 아이패드 수리 사건 이후로 완전 정떨어지고 있습니다 ㅎㅎ 물론 제 케이스는 가로수길 가니까 해결되는 사건이긴 했지만...

[BorisL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소소
소소
2020.11.26. 08:37

옛날에도 이런일 있지않았었나요?

[소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슥슥솩촥
슥슥솩촥
2020.11.26. 08:40

보기만 하는데 사지가 뒤틀리네요..

[슥슥솩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N9
1N9
2020.11.26. 08:42

미친놈들이네요;;

[1N9]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u피아
su피아
2020.11.26. 08:48

저런데도 사주니 저짓을 계속 하는거죠 .  욕이 나오네요 

[su피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행여나
best 행여나
2020.11.26. 08:54

쓰레기 애플과 그 직원의 지극히 일상적인 모습

[행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우주안녕
우주안녕
2020.11.26. 08:56

하...옛날 생각나네요. 진짜 애플 A/S 잘못걸리면 정말 피눙물납니다 ㅠㅠ

[우주안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전자개복치
best 전자개복치
2020.11.26. 08:57

'저는 구형 기기를 사용하는 제 책임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에서 어이 나갔습니다 ㅎㅎㅎㅎㅎ

애플이 고객들 대하는 태도가 어디에 가까운지 한줄로 적절히 요약한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자개복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ngry
Angry
2020.11.26. 09:00

진짜 ㄱㅅㄲ들이네요 ^^

[Ang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KOO/KOO/KOO
KOO/KOO/KOO
2020.11.26. 09:00

유독 한국 서비스만 저런가요?

 

서비스는 역시 샘숭

[KOO/KOO/KO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Exynos8895
Exynos8895
2020.11.26. 09:00

샤오미나 화웨이 서비스가 더 친절해보이는건 기분탓인가요? 수준이 참;;

[Exynos889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nov
best nov
2020.11.26. 09:02

본사방침이라 안 된다 이렇게 말을 하면 될 걸 소비자를 바보로 만드는 저런 언행은 교육을 받는 건가요 아침부터 다시 옛날 애플 AS에 대한 기억이 새록새록...

[no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뱡카
best 뱡카
2020.11.26. 09:05

와... 아이폰 미니랑 맥북에어뽕 다 식었네요 감사합니다

[뱡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polorbear
best polorbear
2020.11.26. 09:06

그래도 매년 잘팔리고 매년 신기록 갱신...

아마 저상황에서 직원은 매출늘었다고 신나했을듯 

부쉇네 오예! 신제품을 사겠지? 굿굿 매출 증대!! 

처음에도 너무 오래됫으니 바꿔드려야지~ 돈내세요~ 우린 완벽하니 니 잘못이에요~  누가 구형를 쓰라 했나요 신형아니니 니잘못임  

[polorbe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챙아빠
best 챙아빠
2020.11.26. 09:16

소비자를 봉취급하는 애플코리아 

[챙아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GalaxyZFold2
best GalaxyZFold2
2020.11.26. 09:37

다들 알고 구매하는거 아닌가유

뭐 기기에 문제만 없으면 감수하고 쓰는거고

그런 애플서비스정신을 감내할 자신없으면

저처럼 애플제품 안쓰는거구용

 

하지만 애플코리아만 고객응대가 저런거라면

확실히 문제는 있네요

 

[GalaxyZFold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아삭
best 아삭
2020.11.26. 10:09

애플제품이 메인기기가 되지않게된 

과거의 내 자신에게 감사를 보내면서

저건 공론화가 돼야할거 같습니다

[아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oya225
best hoya225
2020.11.26. 10:12

독과점+ 정신나간 직원의 환장 콜라보네요.

이래서 애플케어 없는 중고는 못사겠더라고요. 아예 안사야되는데 아오... ㅜㅜ

[hoya22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미붕이
best 미붕이
2020.11.26. 10:15

지니어스 바 직원도 진짜 멍청한놈들밖에 없다는데 ㅋㅋ

[미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두부부
2020.11.26. 10:25

저런 꼴 당하고도 또 사겠죠. 저 같으면 다시는 쳐다도 안볼텐데 글 쓰신분조차 애플 청산을 "고민" 중이라고..고민하다 신형 제품으로 다시 사실듯

[두부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데네브유저
데네브유저
2020.11.26. 10:28

m1 맥북 살까 고민했던 마음을 싹 날려주는 글....

[데네브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핏빛토끼
핏빛토끼
2020.11.26. 12:29

삼성이 저랬으면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ㅋㅋㅋㅋ

근데 글 쓰신분드 저정도면 현자 아니신가요

저상황에서 분노조절장애가 안오는게 이상할 것 같은데 저정도로 멈춘게 진짜 다행인듯...

[핏빛토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Ginza
Ginza
2020.11.26. 12:29

문제는 저게 케바케라는거죠 어떤사람은 해주고 어떤사람은 안해주고 이러다보니 최고책임자를 불러달라고하는거고.. 애플코리아 도 이상해보이긴하는데 6년된제품을 무상수리해달라고 매장에서 때려부스는것도 좋아보이질않네요 ㅠㅠ

[Ginz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개구리페페
best 개구리페페 Ginza 님께
2020.11.26. 12:50

제조사가 제공한 업데이트를 했더니 망가진거면 몇년된 제품이던간에 당연히 무상 수리나 변상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친구 물건 실수로 박살냈으면 그게 오래된거든 뭐든간에 당연히 사과하고 물어주는게 정상이죠ㅋㅋㅋㅋ

 

그리고 무상수리 해달라고 때려 부순게 아니라 정확히는 고객센터의 뭣같은 대응과 고객 개무시하는 태도에 화가나서 보란듯이 부신건데 전 충분히 이해가 가네요

솔직히 이쯤되면 애플 코리아 서비스는 케바케가 아니라 전반적으로 직원교육이나 메뉴얼 방향이 완전히 잘못돼있는거 같습니다 좋은 얘기를 들어본적이 없어요

[개구리페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범죄자호날두
best 범죄자호날두
2020.11.26. 12:49

한국 군대 보고있는 거 같네요 

샀을땐  축하하니 온갖 개지랄을 떨면서 박수 쳐주고 

팔리고 나면 니 책임이야 리퍼 50만원

[범죄자호날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덕원
덕원
2020.11.26. 13:34

구형 기기를 쓴 죄 엌ㅋㅋㅋㅋㅋ

[덕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순진미소년
순진미소년
2020.11.26. 13:44

애플이 애플한거네요.ㅜㅜ

[순진미소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시아
시아
2020.11.26. 14:25

외국과 우리나라 서비스 온도차가 심한게 한몫하나보네요

미국이었으면 잘 대처되었을거같은데...

예전 4 4s때 바뀐 애플정책이 발목잡는거같은 생각은 저뿐인가요 ㅠ

[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화이트갤럭시
화이트갤럭시
2020.11.26. 15:41

원래 애플 서비스 구린건 잘 알고 있었지만 상상 이상이네요 ㄷㄷㄷ 

[화이트갤럭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검색
1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