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월간 미코 *매달 미코 최고의 인기글을 선정, 기념하는 공간입니다.

앱등이

갤럭시 z폴드3 렌더링 유출시키기

  • 앱등이
  • 조회 수 4413
  • 2021.06.15. 19:16

6A802FA8-6230-453E-9995-A1D05B336DDE.jpeg

 

75AF0EA5-F78D-4D8B-85F2-60B12CAEE729.jpeg

D1CBDAE3-B891-4E3D-A3E1-6E9BF09F7FAD.jpeg

 

....는 구랍니다

저번에 유출된 사진이랑 컬러만 보고 예상 렌더링 그려봤어요

댓글
25
TwilightMint
1등 TwilightMint
2021.06.15. 19:19

묘하게 아이폰스럽네요

[TwilightM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앱등이
글쓴이
best 앱등이 TwilightMint 님께
2021.06.15. 19:20

제 닉이 괜히 이렇겠습니까

[앱등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homasp5675
Thomasp5675 TwilightMint 님께
2021.06.15. 22:45

1082663_smartphone-apple-iphone-12-pro-128gb-tela-6-1-camera-traseira-12mp-camera-frontal-12mp-reconhecimento-facial-ios-14.jpg

t63kKUo62atGyDurB6UxMH.jpg

카메라 렌즈 부분 렌더링 처리를 애플 렌더링이랑 비슷하게 하신가 한몫하는거 같습니다.

[Thomasp567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imer
2등 Aimer
2021.06.15. 19:19

직각직각하니 겁나 이쁘네여...

[Aim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펄럭펄럭
best 3등 펄럭펄럭
2021.06.15. 19:19

선생님 미코에 올리시면 금방 퍼갑니다 워터마크 넣으셔요 ㅎ

[펄럭펄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슈갤럼
슈갤럼
2021.06.15. 19:21

폴드3도 저렇게 나왔음 좋겠네요👍👍

폴드1은 너무 둥글둥글해서..

[슈갤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ourire
sourire
2021.06.15. 19:23

권리요청에 의한 이미지삭제가 올라올 예정입니다

[sourir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앱등이
글쓴이
앱등이 sourire 님께
2021.06.15. 19:25

ㄷㄷㄷㄷㄷㄷ

[앱등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오레오가좋아
오레오가좋아
2021.06.15. 19:23

오 전체적인 마감이 아이폰12스럽네요. 옆면부터 카메라까지.ㄷㄷ 맘에 듭니다

[오레오가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SLD
ASLD
2021.06.15. 19:25

그린 골드 색감 좋네유

[AS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시아
시아
2021.06.15. 19:32

저대로라면 별로였네요 ㅠ

탭s7 각진모서리 태블릿도 손에 걸리는데

폰이 저러면... 그립감 아작날거같아요

[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냐루
best 냐루
2021.06.15. 20:02

20210615_195827_7991.png

​​​​​Ice Universe @UniverseIce

This is the new rendering of Z Fold 3. It looks very good.

[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냐루 님께
2021.06.15. 20:01
회원님 1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앱등이
글쓴이
앱등이 냐루 님께
2021.06.15. 20:06
[앱등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레제르바
레제르바 냐루 님께
2021.06.15. 20: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제르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tellist
Stellist
2021.06.15. 20:03

역시 그린골드는 예쁩니다

[Stel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flair
flair
2021.06.15. 20:06

헐이쁘다

[flai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시릴라
시릴라
2021.06.15. 20:51

전 동글동글한 게 좋아서.

[시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일.칠칠이사오삼팔오
일.칠칠이사오삼팔오
2021.06.15. 20:58

저렇게 두니까 생긴건 진짜 이쁘네요

근데 저렇게는 안나와줬으면 하는...

[일.칠칠이사오삼팔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쿼드쿼드
쿼드쿼드
2021.06.16. 16:51

조만간 뉴스에 뜨겠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쿼드쿼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두유
두유
2021.07.03. 08:05

이미지가 잘린건가요?

[두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검색
12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