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 테슬라의 오토파일럿이라는 명칭은 "상식"에 부족하다 -미국
- PaulBasset
- 조회 수 263
- 2023.03.21. 21:50
미국 교통부 장관인 Pete Buttigieg가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한 발언입니다
"매뉴얼에 손은 항상 운전대에 있어야 하고 눈은 도로를 주시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다면 '자동 조종 장치(오토파일럿)'라고 부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NHTSA 조사 범위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저는 단지 상식적인 수준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그게 걱정인 것 같아요.”
미국자동차공학회(SAE)의 분류에 따르면 테슬라의 오토파일럿은 레벨2에 간주됩니다. 운전자가 항상 차량을 감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지난달 NHTSA(도로교통안전국)은 테슬라의 FSD 베타가 사고위험성을 높인다는 이유로 36만대를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FSD는 15000달러의 추가비용이 들며 현재 판매중인 모든 테슬라차량에 탑재된 오토파일럿을 기반으로 동작합니다.
또 NHTSA는 오토파일럿의 결함을 조사하고 법무부는 테슬라가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진술을 했는지 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일론머스크는 Tesla의 차세대 전기 자동차가 "거의 전적으로 자율 모드(원문: “almost entirely in autonomous mode)"에서 작동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곧 출시될 EV를 "자율(autonomous)"이라고 부르지 않았습니다.

폴 바셋 에스프레소로 만든 고소한 라떼 위에 우유 본연의 풍미가 매력적인 상하목장 아이스크림을 토핑한 폴 바셋의 스테디 셀러입니다. (우유 변경 옵션 미적용 음료입니다)
영양 정보 (1회 제공량 기준)
Grand
제공량(ml) 460
열량(kcal) 375
당류(g) 33
나트륨(mg) 130
단백질(g) 12
포화지방(g) 15
카페인(mg) 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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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코파일럿으로 바꿔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