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의 예의는 지켜주세요.

서녘마리

와 사람칠뻔햇네요

물론 제가 운전한건아니고 버스타고가는데 버스가 사람칠뻔함..

근데 승객들은 놀래서 소리지르고 하는데 버스기사는 잠깐 속도줄여서 보더니 

급밟아서 과속해서 걍 가버리네요 

서녘마리
Galaxy S8+, Note 9, S10
Xiaomi MI MIX 2S
Jabra Evolve 65t, Galaxy Buds
RADSONE ES100
Meizu Live, XELENTO, XBA-4

(진)Galaxy Fold
댓글
2
Havokrush
1등 Havokrush
2019.06.14. 08:55

버스기사라면 대부분 있는 패시브라 놀랍지도 않습니다 ㅋㅋ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바인더7CM
2등 바인더7CM
2019.06.14. 10:15

버스기사는 치고도 욕을 하면 욕을 했지 놀라지 않더라구요...

[바인더7C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190501 수정 admin 18.08.04 7 2372
16331 “이승훈이 비밀톡을 보냈다”…한서희가 밝힌 7층의 전말.news [6] 하늘 19.06.14 0 144
16330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로튼토마토 [2] file 기변증 19.06.14 0 116
16329 토탈워 삼국 괜히 샀네요. [2] 기변증 19.06.14 0 68
16328 국가장학금 진짜 종강하고 주려나봅니다 ㅋㅋ [12] Havokrush 19.06.14 0 85
와 사람칠뻔햇네요 [2] 서녘마리 19.06.14 0 69
16326 더 자야하는데 자꾸 깨네요 ㅡㅡ [4] A7S2 19.06.14 0 61
16325 보복운전 트럭 검찰 넘겨졌네요 [4] 바인더7CM 19.06.14 2 192
16324 닥터 슬립 예고편 [2] 기변증 19.06.14 0 69
16323 비아이 네이버 기사 댓글 개판이네요 ㅋㅋㅋㅋ [1] Helix 19.06.13 0 165
16322 비아이 승리 복선 [2] file 하늘 19.06.13 0 179
16321 브라질 여행을 가볼까요?(약후) [6] file qazsdf 19.06.13 0 167
16320 오늘의 부칸산 [1] file 레몬생강차 19.06.13 3 101
16319 기만코리아입니다. [1] 기변증 19.06.13 0 59
16318 드립 폭발.jpg [20] file 하늘 19.06.13 1 302
16317 자꾸 똥글싸기 싫은데 와... [9] FlatSound 19.06.13 0 96
16316 들어가겠습니다. [7] file 하늘 19.06.13 0 76
16315 에이 진짜 서러워서 못 살겠네요 ㅠㅠ [15] Havokrush 19.06.13 0 123
16314 제가 여자친구를 고르는 조건 [8] FlatSound 19.06.13 0 139
16313 이제 내일만 일하면 [7] Angry 19.06.13 0 55
16312 여러분들은 누구랑 연애하시나요? [24] A7S2 19.06.13 0 139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