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의 예의는 지켜주세요.

스카이JUMP

몸 상태가 말이 아니군요

요 며칠 감기몸살갖고 고생하다가 쎈 약을 먹고나서 어제는 걸어다닐 수 있게 되었고

오늘은 목 붓기도 가라앉아서 빵도 먹을 수가 있네요.

 

시험기간에 공부해야되는데 아프다는 핑계로 누워서 뒹굴뒹굴하는게 맞냐하면 그것도 아닌거 같지만...

 

오늘 생일인디 아파서 어디 나가기도 싫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왜 생일날까지 감기가 안 낫는건지 하늘이 무심합니다 ㅜㅜ

스카이JUMP
소프트웨어 공학도입니다
Phone - Samsung Galaxy Note10 5G, Apple iPhone 6s
Mobile Router - SKT T Pocket-Fi M
Earphones - Apple AirPods (1st Gen.), Samsung Gear IconX (2018)
Laptop - Apple MacBook Pro 15' (2018), Samsung Series 3 (2011 Mid, i5-2450M)
댓글
13
바고부
1등 바고부
2019.10.13. 13:20

힘내세요 저도 화요일부터 몸살 디스크통증 와서 갑갑합니다 약값 몇만원 나갔네요

[바고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스카이JUMP
글쓴이
스카이JUMP 바고부 님께
2019.10.13. 13:24

ㅠㅠㅠㅠ 바고부님도 힘내세요... 참 아프면 돈 나가는 것도 그렇고 갑갑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스카이JUM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바고부
바고부 스카이JUMP 님께
2019.10.13. 13:26

시험기간인데 오늘 약 들이붓고 자고나서 승부보려고요 

[바고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스카이JUMP
글쓴이
스카이JUMP 바고부 님께
2019.10.13. 14:16

ㅠㅠ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스카이JUM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빠밤빠밤
2등 빠밤빠밤
2019.10.13. 13:45

생일축하드려요!! 빨리 나아서 케이크드셔야져ㅎㅎ

[빠밤빠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스카이JUMP
글쓴이
스카이JUMP 빠밤빠밤 님께
2019.10.13. 14:14

감사하빈다 ㅠ 케이크 먹을라믄 며칠은 걸리겠...

[스카이JUM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라니안
3등 라니안
2019.10.13. 13:48

축하드립니다 ㅎㅎ 얼릉 나으시고 생일빵 맞으시길 ㅋ

[라니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스카이JUMP
글쓴이
스카이JUMP 라니안 님께
2019.10.13. 14:14

그러게요 빨리 나아서 생일빵... 으잉?

[스카이JUM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Badger
Badger
2019.10.13. 14:03

생일이니 더더욱 빨리 나으셔야겠네요. 생일 축하드리고 완쾌하시길 바랍니다 

[Badg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스카이JUMP
글쓴이
스카이JUMP Badger 님께
2019.10.13. 14:15

빨리 나아야죠... 빨리 나아서 공부도 하고 바람도 쐬고 그래야....

감사하빈다 ㅠ

[스카이JUM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FlatSound
FlatSound
2019.10.13. 17:28

저랑 생일이 같으시군요

[FlatSoun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스카이JUMP
글쓴이
스카이JUMP FlatSound 님께
2019.10.13. 20:03

엇! FlatSound님 생일 축하드려요~~~

[스카이JUM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FlatSound
FlatSound 스카이JUMP 님께
2019.10.13. 20:06

저도 생일 축하드립니다

[FlatSoun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수칙 190501 수정 admin 18.08.04 7 3145
핫글 강아지랑 산책 나왔읍니다 [6] updatefile Pepsi베어 19.10.13 5 129
핫글 자동차 수명을 단축시키는 최악의 운전습관 10가지 [7] new Lazarus 19.10.13 1 134
24419 저 삐뚤어 질껍니다 [5] 바인더7CM 19.10.13 0 65
24418 걍 보험처리 해주기로 했습니다. [7] 바인더7CM 19.10.13 0 79
24417 이쯤에서 보는 5호 태풍 다나스 [4] file Love헌터 19.10.13 0 122
24416 가난한 늦은 점심 [16] file 오토카모 19.10.13 0 90
24415 미코입니다. [4] file Love헌터 19.10.13 1 65
24414 잠깐 고향왔읍니다 [4] file Beramode 19.10.13 0 60
24413 신칸센 근황 [12] file 팝카드있으세요 19.10.13 0 188
24412 괴상한맛의 콜라를 봤습니다 [17] updatefile Badger 19.10.13 0 132
24411 결혼식 [4] file FlatSound 19.10.13 1 80
몸 상태가 말이 아니군요 [13] update 스카이JUMP 19.10.13 2 75
24409 에펀 그랑프리 날씨 좋네요 [2] Memeko 19.10.13 0 25
24408 노빠꾸 사우스파크 근황 [4] file 비온날흙비린내 19.10.13 0 125
24407 후방) 코스프레하신 갤주님 [6] file 범죄자호날두 19.10.13 0 169
24406 롤 그리핀팀은 또 한건했네요. [4] file 은돌이 19.10.13 0 155
24405 낭낭한 일요일입니다 [4] file Memeko 19.10.13 0 51
24404 움짤은 데이터소모가 어떻게 측정되나요 [3] choijm0715 19.10.13 0 81
24403 듀얼 스크린 공모전 저도 참여해봅니다.jpg [2] file Havokrush 19.10.13 0 125
24402 아이유 밤편지는 질리지 않네요 [4] file 고기폭탄 19.10.13 0 92
24401 v50s 공모전 봤는데 ㅋㅋㅋㅋㅋㅋ [4] file 은돌이 19.10.13 0 146
24400 병맛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24] 바고부 19.10.13 0 82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