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Havokrush

진정한 아싸는 저 하나뿐입니다.jpg

Screenshot_20200116-093519_KakaoTalk.jpg

+돈없찐

 

ㅠㅠㅠㅠㅠㅠ

 

이모티콘 개비싸요...

Havokrush
In-Ear Headphone
· Samsung Galaxy Buds
· Sony IER-M7

Laptop
· Dell XPS 15 9570

Mouse
· Logitech MX Master 2S

Smart Watch
· Samsung Galaxy Watch Active 2 44mm

Smartphone
· Samsung Galaxy S10+
댓글
21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코카콜라 님께
2020.01.16. 09:40

정가 기준으로도 다 합쳐서 500도 안 나옵니다 선생님 ㄷㄷ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코카콜라 님께
2020.01.16. 09:43

앗...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emeko
2등 Memeko
2020.01.16. 09:40

Cap 2020-01-16 09-40-11-039.png

 

 

설득력 없는 설득을 하는 분이 있다고 합니다..

[Memek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Memeko 님께
2020.01.16. 09:41

6108e7857aa8711e468664e7db5c095d763a8fc5a92dc0583f943b686cf6fe813185f85f0c406cbb8562eebf3e974645be5ff69049220725edad89b55ce.jpg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3등 러시안블루
2020.01.16. 09:41

Screenshot_20200116-094050_Samsung Internet.jpg

머학생 재력 호달달

재력 부럽읍니다...

[러시안블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러시안블루 님께
2020.01.16. 09:42

불로소득 하나 없는 흙수저 머학생입니다 ㄷㄷ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서녘마리
2020.01.16. 09:41

터키리라떡락햇을때 초코 10만원치를 2만원상당에 삿엇는데 아직남아잇네요

[서녘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서녘마리 님께
2020.01.16. 09:43

엄청난 가성비네요 ㄷㄷ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연월마호 님께
2020.01.16. 09:45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탈퇴한회원 님께
2020.01.16. 09:47

상특 ㄷㄷㄷㄷㄷㄷ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탈퇴한회원
탈퇴한회원 Havokrush 님께
2020.01.16. 09:48

카톡이 안와서요

[탈퇴한회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탈퇴한회원 님께
2020.01.16. 09:49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꿀빵
2020.01.16. 09:46

케장콘 필구입니다 선생님

[꿀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꿀빵 님께
2020.01.16. 09:48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간다르바
간다르바
2020.01.16. 09:47

레바티콘이라니.....

 

사랑합니다♡ 핥짝♡

[간다르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간다르바 님께
2020.01.16. 09:48

처음으로 배우신 분 뵙읍니다 선생님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00813 수정 admin 19.11.25 2 3336
핫글 고3 학부모님이 추석 보너스를...... [15] file 몬스터 20.09.30 14 289
핫글 진짜 내년부터는 친가 안 가렵니다 ㅋㅋ [13] update Havokrush 07:57 8 176
33973 배민땜에 쌩돈 날라가서 빡치내요ㅋㅋ [3] file jangon 20.01.16 1 166
33972 갓겜 하시렵니까 [6] file 프리즘스톤 20.01.16 0 92
33971 카톡 백그라운드 데이터 사용하는거 말입니다. file elcid 20.01.16 0 301
33970 건물주의 하루일과 [13] file 헤엄치는고래 20.01.16 0 171
33969 갤폴드 진짜 기스 많이 나긴 하네요. [5] 마물 20.01.16 0 335
33968 유튜버 밴쯔 근황 [11] file 헤엄치는고래 20.01.16 0 231
33967 연말정산하기 위해 자료를 보니 [3] file Love헌터 20.01.16 1 84
33966 스타워즈가 드디어 10억불 넘겼군요. [2] 기변증 20.01.16 0 51
33965 드디어 찍었습니다 [4] file 포롱포롱포로리 20.01.16 1 105
33964 궁금한게 있는데 연말정산 이러면끝인가요? [2] file F9F 20.01.16 0 79
33963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나왔네요 [2] file Memeko 20.01.16 0 151
33962 생각해보니 이거 통과했으면 본교 볼 만 했겠네요 ㅋㅋ [4] file Havokrush 20.01.16 0 156
33961 [10] 정치닉네임23949591 20.01.16 1 140
33960 카톡 이모티콘 현황. [4] file 연월마호 20.01.16 0 176
진정한 아싸는 저 하나뿐입니다.jpg [21] file Havokrush 20.01.16 0 158
33958 Pic)저는 차 아직도 못받았습니다 [16] file 슈피리어 20.01.16 1 208
33957 인싸가 되기를 원합니까? [9] file 꿀빵 20.01.16 0 108
33956 등반하기 너모나 힘든거시에요....jpg [22] file Havokrush 20.01.16 0 154
33955 [10] 정치닉네임23949591 20.01.16 0 106
33954 요즘 카톡탈퇴 못해요.. [5] 서녘마리 20.01.16 0 196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