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몬스터

근데 제가 구글 관련은 거의 유튜브만 이용해서 그런가

거의 유튜브 주제가 제 광고 관심사로 나오네요.

 

트럭커 채널 가끔 보는데(흥미로 보는 거 이외에는 노관심) 상업용 차량.

 

박가네라는 일본 썰튜브 보는데 스바루 얘기 나왔다고 스바루

 

얼마 전에 슈카월드에서 GM 철수 얘기 재탕으로 봤는데 쉐보레

 

한상기 기자님 벤츠 리뷰 봤더니 메르세데스 벤츠

 

케인인TV 본다고 격투기....

 

뭐 대충 그렇습니다.

 

아마도 낮에 일안하고 유튜브만 쳐보는 걸 보니 넌 수입이 중하위로구나! 하신 듯 ㅠㅠ

몬스터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파도인 하와이 오아후 섬 노스쇼어 비치 '반자이 파이프라인'은 매년 겨울 짧은 기간 동안 최고의 파도를 만들어내죠. 그 자연의 위대함에 경의를 표하며, 우리는 몬스터 에너지 파이프라인 펀치를 창조했습니다. 하와이를 대표하는 과일들인 패션프루트, 오렌지, 구아바에 우리의 대표적인 에너지 블렌드를 더해 "몬스터화"해냈습니다. 그리고 이름을 딴 파도에 어울리게 전설이 될 운명이죠!
댓글
3
Aimer
2등 Aimer
2020.11.20. 01:58

저도 수입 중하위 나왔는데 연애중이라고 헛소리 하길래 바로 꺼버렸습니다. 약올리나 ㅡㅡ

[Aim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01118 수정 admin 19.11.25 2 4130
핫글 택배 ㅠ [7] file 음란마귀 18:55 9 103
핫글 믿었던 친구에게 배신당했네요. [25] update 아재건달_보노뭘보노 11:15 8 391
66811 구글 뭐시기 보고서 빡돌았습니다 [7] file 조류는토끼보다빠르다 20.11.20 2 208
66810 오늘날씨 비 그친뒤 기온 10도 이상 뚝↓ 아침 일부 영하권 낮에도 쌀쌀…미세먼지 보통·나쁨 뉴스봇 20.11.20 0 41
66809 저도 뒤늦게 살포시... [2] file 망명했어요 20.11.20 0 62
66808 30분동안 글리젠 없는것좀 보세요 [8] ^^ 20.11.20 1 107
66807 뇌절 [12] file ^^ 20.11.19 1 116
66806 자게 스핀 돈 거 덕분에 [4] [성공]함께크는성장 20.11.19 4 114
근데 제가 구글 관련은 거의 유튜브만 이용해서 그런가 [3] 몬스터 20.11.19 2 104
66804 나라에서 허락한 [1] file ㄹㅇㅋㅋ 20.11.19 4 120
66803 인생의 낙중에 하나가 [5] ㄹㅇㅋㅋ 20.11.19 0 75
66802 닉넴 아무생각없이 지었는데 [8] 닝냥뇨 20.11.19 3 92
66801 시원하네요 [1] 이점오오분의일 20.11.19 1 41
66800 소름돋는 구글신 [14] file 몬스터 20.11.19 3 162
66799 저는 구글 뭐시기 애석하게도 못 보네여 [1] [성공]함께크는성장 20.11.19 1 92
66798 내일도 학교를 가..야... [6] moosoon 20.11.19 1 51
66797 아까 휩쓸고 간 구글 뭐시기 있잖아요 [2] [성공]함께크는성장 20.11.19 1 119
66796 저도 뒷북시도를 [3] file 레제르바 20.11.19 1 53
66795 뒷북)구글이 보는 저입니다 [12] file 루시우 20.11.19 1 149
66794 Be Evil [1] file 이점오오분의일 20.11.19 0 66
66793 사펑 2077 미뤄진게 구글 스태디아 때문이었다는 얘기가 있네요 [4] [성공]함께크는성장 20.11.19 0 105
66792 아 ㅋㅋ 이게 야스죠 file 스카이라인 20.11.19 1 73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