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TwilightMint

대회 나갔었는데 결국 수상은 못했네요 ㅋㅋ

삼성에서 하는 대회인 소프트웨어 창작대회에 참가했었는데, 오늘 결과 나와서 보니까 파이널리스트에서 끝났네요.

여름쯤부터 지금까지 했으니 오래 했다 싶기도 하고..그만큼 오래 했으니 수상 못한게 아쉽기도 합니다.

제가 여러가지로 부족했던 것 같은데, 좋은 경험이 된 것 같아 기분이 그렇게 나쁘진 않네요.

상금은 못 받아도 갤버라는 받을 수 있어서 나름 행복합니다 ㅋㅋ..

TwilightMint
iPhone Xs 256
Apple Watch Series 5 44mm Cellular
iPad 6th
Apple Pencil
Apple Airpods
MacBook Pro 16 inch 2019
댓글
22
🐟연어도살자
1등 🐟연어도살자
2020.11.20. 19:56

와 파이널리스트 ㄷㄷㄷ 그래도 정말 대단하십니다

[🐟연어도살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wilightMint
글쓴이
TwilightMint 🐟연어도살자 님께
2020.11.20. 20:08

감사합니다 선생님 ㅠㅠ

[TwilightM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wilightMint
글쓴이
TwilightMint 파라볼리카 님께
2020.11.20. 20:08

능력자는 아닙미다....수상하실 분들이 능력자죠 ㅋㅋ..

[TwilightM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wilightMint
글쓴이
TwilightMint Alternative 님께
2020.11.20. 20:09

감사합니다 선생님 ㄷㄷ

[TwilightM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rGom™
MrGom™
2020.11.20. 19:59

엘리트 ㄷㄷㄷㄷㄷ

[Mr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wilightMint
글쓴이
TwilightMint MrGom™ 님께
2020.11.20. 20:09

엘리트는 아닙니다 ㅋㅋ 칭찬 감사합미다..

[TwilightM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wilightMint
글쓴이
TwilightMint 이점오오분의일 님께
2020.11.20. 20:11
[TwilightM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TwilightMint 님께
2020.11.20. 20:11
TwilightMint 님, 4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wilightMint
글쓴이
TwilightMint chromium 님께
2020.11.20. 20:38
[TwilightM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EXYNOS
EXYNOS
2020.11.20. 21:14

선생님이라면 one ui를 바꿔주시리라 믿습니다!

[EXYNO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wilightMint
글쓴이
TwilightMint EXYNOS 님께
2020.11.20. 21:18

과찬이십니다 ㅠㅠ 

이번에 대회 나가면서 삼성 개발자분들 진짜 존경하게 됐습니다...

[TwilightM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맥스
맥스
2020.11.21. 23:19

주소창 나가셨나봐요 ㅎㅎ

작년에도 나가셨다면 저 보셨을수도?

[맥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wilightMint
글쓴이
TwilightMint 맥스 님께
2020.11.22. 05:53

작년엔 아쉽게도 안 나갔습니다 ㅋㅋ

[TwilightM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맥스
맥스 TwilightMint 님께
2020.11.22. 18:10

아쉽군요 ㅋㅋㅋ

다음번엔 꼭 수상하셔요!

[맥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01118 수정 admin 19.11.25 2 4096
핫글 십자인대 수술 끝났습니다. [8] Tac 09:47 15 160
핫글 코로나 상황에 시위하는 독일 [5] updatefile 팝카드있으세요 12:20 14 281
66916 춥네요 닝냥뇨 20.11.20 0 35
66915 에효 머리 아프네요 [3] Tac 20.11.20 1 55
66914 내일이 김장입니다 [3] sands 20.11.20 6 71
66913 요새 눈길이 가는 의자가 있는데... [3] file Rcing 20.11.20 0 85
66912 와 또 불금이라고 한시간동안 글리젠 없는것좀 보세요 [18] ^^ 20.11.20 0 107
66911 제가 좋아하는 소스는 [7] Memeko 20.11.20 4 138
66910 양심 무엇??? [12] file Angry 20.11.20 4 198
66909 완전식품 [1] file 파라볼리카 20.11.20 6 86
66908 끼야호 찌야앗 file 범죄자호날두 20.11.20 1 52
66907 치막피가 유명하대요 [13] file 몬스터 20.11.20 1 199
66906 오늘 저녁 [2] file 지라고 20.11.20 5 47
66905 음원차트 다 씹어 먹는 노래가 있길래 file Tac 20.11.20 2 139
66904 코로나 19 . 내일 400명 안팎 나올듯 [1] ㄹㅇㅋㅋ 20.11.20 1 147
66903 영광(?)의 상처 [4] file Angry 20.11.20 6 98
66902 박민우 홈스틸 장인 ㄷㄷㄷ SM-N960N 20.11.20 0 49
66901 기만재난안전문자 스티커 업뎃 [9] file Alternative 20.11.20 3 99
66900 오늘 박민우 날아다니네요 ㅎㄷ [1] MrGom™ 20.11.20 0 41
66899 문호준 드디어 완전 은퇴군요 [4] AGRS 20.11.20 0 118
대회 나갔었는데 결국 수상은 못했네요 ㅋㅋ [22] TwilightMint 20.11.20 16 375
66897 8304p [7] file 이점오오분의일 20.11.20 1 65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