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30살 넘게 먹고 과잠입는 화석 Wls

20201122_141126.jpg

그게 접니다

 

요즘 날씨에 너무 좋자나여......

 

대중교통 안타서 다행

댓글
25
데리하
2등 데리하
2020.11.22. 14:13

독...수리에 Y ???

[데리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3등 Havokrush
2020.11.22. 14:14

저것도 학교 이름 값이 있어야 입을 맛이 나지

 

지잡대라서 과잠 자체도 안 맞췄네요 ㅋㅋ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lternative
Alternative Havokrush 님께
2020.11.22. 14:15

ㄹㅇㅋㅋ 처음에는 그래도 과잠이지 하면서 맞췄는데 지금은 본가 장롱 어디엔가에 처박아두고 있습니디

[Alternati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Havokrush Alternative 님께
2020.11.22. 14:33

원해서 온 학교도 아니고 신입생 때는 어린 마음에 쪽팔려서(...) 안 맞췄었는데

 

지금도 쓸모 없다는 생각 자체는 달라지지 않아서 그냥 그 돈으로 항공재킷 하나 사고 말지 하는 생각입니다 ㅋㅋ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몬스터 Havokrush 님께
2020.11.22. 14:15

30살 넘으면 창피해서 입기 꺼려집니다. 오늘 일하러 가는 거 말고 다른 데 들릴 스케줄이 전무해서 ㅋㅋㅋㅋ

[몬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Havokrush 몬스터 님께
2020.11.22. 14:34

학생 때라도 풀로 입고 다니면 그걸로 된 거죠 ㅋㅋ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도나쓰
도나쓰 Havokrush 님께
2020.11.22. 14:22

저도 몇주 입고 장롱행 해버렸습니다 ㅋㅋㅋ

[도나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Havokrush 도나쓰 님께
2020.11.22. 14:35

저도 맞췄다고 해도 그랬을 거 같아서 안 맞춘게 다행이지 싶습니다 ㅋㅋ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마직수
마직수
2020.11.22. 14:15

학구열 ㄷㄷ

[마직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몬스터 마직수 님께
2020.11.22. 14:16

가끔 애들한테 존재감 드러내는 용도 ㅋㅋㅋㅋ

[몬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chromium
2020.11.22. 14:17

와 명문머생 ㅠㅠ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갤러리별
갤러리별
2020.11.22. 14:20

대딩1~2학년때ㅋㅋ

과잠 맞추어 입고다니던 기억이 어렴풋이 떠오르는군요

[갤러리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몬스터 갤러리별 님께
2020.11.22. 14:21

저는 반대로 졸업할 때 기념으로 샀네요 ㅎㅎ

[몬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도나쓰
도나쓰
2020.11.22. 14:23

초고학력 엘리트...

[도나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몬스터 도나쓰 님께
2020.11.22. 14:24

그런 말씀 하시면 이제 학력기만 스핀 돕니다

[몬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개구리
개구리
2020.11.22. 14:25

저는 K입니다 휴먼

[개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몬스터 개구리 님께
2020.11.22. 14:28

카이스트 ㄷㄷㄷ

[몬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몬스터 파라볼리카 님께
2020.11.22. 14:31

가끔 학부모님들한테 학력차별받으면 그냥 수능 봐서 서울대 갈껄 하다가도 독수리 간지나자나~ 하면서 참습니다

[몬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오리제
오리제
2020.11.22. 14:35

전 복학한 뒤로 안입은 그 과잠 ㄷㄷㄷ

[오리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글쓴이
몬스터 오리제 님께
2020.11.22. 14:39

LG 유광잠바보다는 쓸모가 많습니다

[몬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emeko
Memeko
2020.11.22. 14:47

욘세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Memek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701 수정 admin 19.11.25 4 8157
핫글 자랑좀 하겠습니다. [21] update 배붕이 21.07.30 32 315
핫글 혐오표현 금지되기전 마지막으로 지르고 갑니다 [18] file 여우같은하비 21.07.30 14 373
63655 멍뭉이 [3] file Alternative 20.11.22 3 49
63654 다들 고학력이시네요 [6] Terrapin 20.11.22 0 135
63653 저 사실 K대 출신입니다. [12] Havokrush 20.11.22 4 194
63652 개드립발 엎드려서 컴하기 [5] file Angry 20.11.22 1 83
30살 넘게 먹고 과잠입는 화석 Wls [25] file 몬스터 20.11.22 6 276
63650 카페 사진 [7] file 1N9 20.11.22 5 96
63649 토익 봤습니다 🤯🤯 [6] MILI 20.11.22 1 121
63648 흡연충이 싫은이유 [1] 플롱 20.11.22 5 111
63647 오늘 오후 수도권 등 거리두기 2단계 갈 것으로 보임 [2] [성공]함께크는성장 20.11.22 0 101
63646 중이병 중이병 I'm so sick 난 날라다녀 필요없는 만보기 [4] 범죄자호날두 20.11.22 0 117
63645 안경에 찍힘 생겼네요 [7] file Angry 20.11.22 0 130
63644 아마존 계정 블락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9] 지새는달 20.11.22 0 325
63643 유튜브 링크 찍으면 임베디드 형태로 출력 되는 거 막힌 건가요...? [8] Havokrush 20.11.22 0 196
63642 🐶 [9] file 김따란 20.11.22 10 237
63641 버스 탔는데.. [4] 루딱이 20.11.22 0 118
63640 살 빠져서 [6] Love헌터 20.11.22 1 109
63639 크리스마스는 어떻게보내시나요 [8] Barnfind 20.11.22 0 148
63638 손흥민 4분만에 선제골 현재 리그 득점 1위. gif [1] file 범죄자호날두 20.11.22 1 271
63637 모바일겜 추천 [7] file 라테린 20.11.22 0 169
63636 소설(小雪) 오늘날씨 전국에 비 오후 대부분 그쳐, 일부 도로살얼음…내일 아침 영하6도 뚝↓ 뉴스봇 20.11.22 0 54
63635 모바일 게임 추천좀해주세여 [27] 한국과맞지않은애플 20.11.22 0 215
63634 3일 뒤 국내 개봉 예정인 중국 국뽕 영화 [8] file [성공]함께크는성장 20.11.22 4 267
63633 비트코인 2천 돌파 리플 470 돌파 [7] 브니엘 20.11.21 0 224
63632 제 M1 맥북 프로를 찍어 봤어요 [5] file 땅콩항공호갱 20.11.21 2 347
63631 대륙놈들 선 제대로 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file Angry 20.11.21 6 462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