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말없는벌새

미니스탁으로 해외주식 입문합니당~

한국투자증권의 미니스탁으로 해외주식에 입문했습니다.

 

미니스탁이 저같은 초차에게 좋은 것 같더라구요~

원화결제에 1000원 단위로 매수결제도 가능하니~

 

물론 단타는 할 능력도 안되고 

 

저축하는 셈치고 장투로 가져가보려고 합니다.

 

종목도 대표기업 위주로 아는 회사로 가려고 하는데

요즘 좀 핫한 해외주식은 무언가요? (워낙 이런 정보에는 바닥이라서~)

 

그나저나 며칠전 투자한 회사는 1주 가격도 못되긴한데,

괜히 주주가 된 것 같아,,,마음가짐이 달라지네요~ ㅎㅎ

 

댓글
1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701 수정 admin 19.11.25 4 8157
핫글 자랑좀 하겠습니다. [21] update 배붕이 21.07.30 32 320
핫글 혐오표현 금지되기전 마지막으로 지르고 갑니다 [18] file 여우같은하비 21.07.30 14 376
63680 오또캐 오또캐... [1] 콜홍 20.11.22 1 100
63679 코로나 앞에서는 신의 직장도 휘청이네요 [16] ㄹㅇㅋㅋ 20.11.22 1 269
63678 오랜만에 농구하고 왔네요. [6] file Tac 20.11.22 2 80
63677 binary는 호남선~ (Feat. 컴공) [10] file Tac 20.11.22 5 208
63676 내일 인테리어 견적냅니당 [44] file 몬스터 20.11.22 11 226
63675 24일부터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로 격상 [5] 프로입털러 20.11.22 1 159
63674 사용하고있는 애플기기와 구매하고픈 애플제품 [2] file 배트마이트 20.11.22 5 233
63673 이정도면 칼 맞아도 할말 없을듯 [8] file Angry 20.11.22 4 252
63672 항상 조져지는건 저였읍니다 닝냥뇨 20.11.22 1 69
63671 글카 3080 쓰다가 [4] ㄹㅇㅋㅋ 20.11.22 0 123
미니스탁으로 해외주식 입문합니당~ [1] 말없는벌새 20.11.22 0 103
63669 이랜드가 랜섬웨어 공격 당했다고 하네요. [2] canond5100 20.11.22 0 164
63668 과잠 없는 20학번 헌내기입니다 [12] file 파라미 20.11.22 3 210
63667 현기 노조는 파업하는 이유가 뭘까요 [5] ㄹㅇㅋㅋ 20.11.22 2 163
63666 개발중입니다 히힛 [18] file 김따란 20.11.22 18 474
63665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별 기준 및 방역 조치를 찾아보니 [5] file Angry 20.11.22 1 103
63664 과잠은 틀딱 아닌가요? [10] 갤러리별 20.11.22 0 114
63663 유머글 웨이브가 스핀을 묻었군요 [3] Alternative 20.11.22 1 126
63662 댕댕붐은 온다.. [10] file 말티즈는참지않아 20.11.22 9 153
63661 코로나 2단계 격상 논의중 [3] ㄹㅇㅋㅋ 20.11.22 1 109
63660 저는 과잠 잘 안입었네요 [13] sands 20.11.22 0 100
63659 자동차 회사 시가총액 TOP25 [9] file 슈갤럼 20.11.22 0 152
63658 저 사실 이맘때에 입기 좋은 독수리 잠바 하나 더 있습니다 [5] file 몬스터 20.11.22 2 101
63657 응애 아기미붕이 학교 떡밥 싫어 [1] 조류는토끼보다빠르다 20.11.22 1 79
63656 학력스핀입니까 [3] 이점오오분의일 20.11.22 0 95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