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해외직구 배송중 파손건 판매자 잘못이 아예 없다고 볼수잇을까요?
- S7엣지
- 조회 수 169
- 2020.12.08. 00:53
오늘 페이팔 분쟁으로 상향시킨 이후 메세지 왓는데
배송중 파손이 내잘못이 아니라는거 이해좀 해줫으면 좋겟고
이쪽(우체국)을 통해서
보상받는 방향으로 해달라는 내용이더군요...
이렇게 까지 나오니 조금 찔리기는 하는데...
굳이 구매자가 판매자입장 신경써줄필요는 없겟죠 역시?
사실 페이팔 전액환불은 저도 반품해야해서 껄끄럽긴한데
우체국쪽은 보상한도 및 기간이 너무마음에걸리네요(최소 1개월에서 6개월 ㅋㅋ ㅠㅠ)
댓글
보상도 일단 판매자가 해준다음 자기들이 우체국에 따져야 될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