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이점오오분의일

일찍 좀 자야겠어요

방학이라고 1시에 자고 그러니까 7시 반에 알람 듣고 깨도 미코 알림 한번 확인하고 다시 두시간은 더 자고 그러게 되네요

 

개학하면 못해도 11시에는 자야될듯..

이점오오분의일
기립하시오!
당신도!
댓글
2
김따란
1등 김따란
2021.02.23. 10:38

뼛속까지 미코인 추

[김따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301 수정 admin 19.11.25 3 5627
핫글 만으로 4짜...됐네요 [14] update 걸리면하이킥 08:38 11 130
핫글 학생들이 보강에 안와요 [22] 파라볼리카 21.03.05 11 223
75136 시간표 토나오네요 [24] file 버섯 21.02.23 2 167
일찍 좀 자야겠어요 [2] 이점오오분의일 21.02.23 2 59
75134 그거 아십니까??? [6] file intake 21.02.23 3 98
75133 아직 중립 빡세게 잡고 있지만 [10] 김따란 21.02.23 1 216
75132 아 반편성 나왔는데 [15] 김따란 21.02.23 1 164
75131 1년간 닫혀있던 뉴욕 영화관, 다음달 영업 재개 기변증 21.02.23 0 55
75130 아이오닉 5 [6] file Thomasp5675 21.02.23 1 212
75129 지하철 기관사분이 급하게 다니네요 [2] Chrop 21.02.23 0 258
75128 이수근, “주접떨지마”… 아내를 붙잡고 싶다는 바람男 사연에 분노 [3] ㄹㅇㅋㅋ 21.02.23 1 299
75127 백승호 먹튀 논란! 전북현대 입단 무산. ㄹㅇㅋㅋ 21.02.23 0 143
75126 애니 유튜브 댓글 특 [2] file 연말정산 21.02.23 2 185
75125 귀멸의칼날 시즌1 다봤네요 [3] 연말정산 21.02.23 2 112
75124 빅스마일은 진짜 하나마나.. [4] 루딱이 21.02.23 1 184
75123 학폭 핫이슈네요. 저도 학폭 가해자입니다. [21] 오토카모 21.02.23 7 512
75122 개인적으로 가장 충격받은 모바일겜 [3] HQteam 21.02.23 0 191
75121 다프트 펑크가 해체하나봅니다 [4] lalopp 21.02.23 4 249
75120 잠이 안 올 때 꿀팁 [6] intake 21.02.23 1 76
75119 미리 자랑하기 [5] file LG산흑우 21.02.23 1 86
75118 미니 미니기기코리아 [7] file Alternative 21.02.23 1 107
75117 12시 지나서 출첵하는데 조금만 삐끗하면 10등 밖이네요 [2] 마직수 21.02.23 0 68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