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배붕이

S21 울트라 관해서 한국리서치 다녀왔습니다.

Screenshot_20210407-223727_Messages.jpg

 

2번짜 방문인데 3시간동안 6명이서 인터뷰했네요

자세하기 후기 올리고싶지만 그럴수가 없기에...

아마 자세하게 이야기하면 미코 안주거리 정도는 될텐데...ㅠ

아쉽습니다.

 

하나 확실한건 일반인들도 램 플라스틱 엑시노스등은 알고있다정도네요

그리고 삼성이 디자인에 확실하게 예전보다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게 뭔데 ㅆㄷ아 소리 안들을려구 코스프레 열심히 했습니다.

중간중간 기덕인거 너무 티나기는 했지만...ㅎ

배붕이
https://baebung-i.tistory.com

블로그 운영중입니다.
댓글
20
만두궁물
1등 만두궁물
2021.04.07. 22:55

안주보따리 한번 풉시다 !!!

[만두궁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붕이
글쓴이
배붕이 만두궁물 님께
2021.04.07. 22:56

서명할 때 관련 조항이 있더라고요 ㅎㅎㅎ 아쉽네요 질문중에 재밌는거 많았는데...

[배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붕이
글쓴이
배붕이 오토카모 님께
2021.04.07. 22:56

일반인 코스프레 넘모 힘들었어요.... 엑시노스요??그게 뭐죠?...

[배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붕이
글쓴이
배붕이 Havokrush 님께
2021.04.07. 22:57

얼마 안되는돈 받아야하지 않겠습니까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배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인헤리턴스
인헤리턴스
2021.04.07. 23:01

저거 그 좌담회 신청해서 가는거 아닌가요 ㅋㅋ

거기 신청해서 오는 사람들이 일반인은 아닐듯한..데..

[인헤리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붕이
글쓴이
배붕이 인헤리턴스 님께
2021.04.07. 23:03

아닙니다. 전화돌려서 하더군요...작년에 방문했을때도 불러서 갔습니다.

기능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도 있었어요 ㅋㅋㅋ

[배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인헤리턴스
인헤리턴스 배붕이 님께
2021.04.07. 23:04

띠용~ 신청해서 가는게 아녔군여

[인헤리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붕이
글쓴이
배붕이 인헤리턴스 님께
2021.04.07. 23:05

신청하는것도 있고 이렇게 일반인 무작위로 선발하는것도 있는걸로 압니다.

 

재밌습니다.ㅋㅋㅋㅋㅋ삼성이 셀링포인트 잘잡았다는 생각듭니다.

[배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구글 인헤리턴스 님께
2021.04.07. 23:03

알고보니 다들 전문가 수준인데 티 안내려고... ㅋㅋㅋㅋ

[구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붕이
글쓴이
배붕이 잔고부족 님께
2021.04.07. 23:32

이러한 인터뷰의뢰 주체가 삼성쪽일수도 있을듯 합니다.

 

질문들이 삼성이 이번 S21 마케팅에 신경쓴 것들이라 더 그렇게 느낀것도 같네요

 

마지막에 보고서 써야된다는 말씀도 해주셔서 하청이됐든 결과보고서가 삼성 쪽으로 가긴 할듯 합니다.

[배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잔고부족
잔고부족 배붕이 님께
2021.04.07. 23:35

기억이 애매해서 지웠는데 댓글이 달렸네요

 

기업(삼성)이 주관한게 아니라 설문조사 회사가 일반인 설문해서 자료 만든 후, 부정적인 부분 모아서 기업에게 내밀며 협상금 받는다는 이야기를 여기인가 어디서 본 듯 하기도 아닌 듯 하기도....

[잔고부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붕이
글쓴이
배붕이 잔고부족 님께
2021.04.07. 23:37

질문들이 좋은점 물어보고 기능 써봤냐가 주라서 ㅋㅋㅋㅋㅋ잘 모르겠네요 아쉬운점 살짝 씩 물어보기는 했어요

 

저도 관련된걸 어디서 본것 같기는합니다.

[배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우주안녕
우주안녕 잔고부족 님께
2021.04.08. 00:57

미코에서 이전에 그런식으로 운영된다는 분들도 있었죠. 뭐 안그랬다는 분들도 봤구요! ㅎㅎ 뭐 현실은 대부분 아니지 않을까요 물론 크리티컬한 정보는 그럴 수 있다 생각합니다. 삼성이...그걸로 협박한다고 보상금을 털썩 내놓지 않을 것 같애요.

[우주안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emeko
Memeko
2021.04.08. 00:46

갤럭시 워치3 리서치 연락 왔는데 처음엔 기기 관련인줄 알았더니 갑자기 운동 하냐고 물어보길래 안한다고 했더니 갑자기 연락 끊기더군요 ㅋㅋ 운동하는 삼성 웨어러블 이용자 대상으로 할거면 처음부터 물어봤으면 좋으련만... 왜 이렇게 나중에 가서 이용자를 특정지은건지 아직도 미스테리합니다.

[Memek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붕이
글쓴이
배붕이 Memeko 님께
2021.04.08. 01:58

원하는 사람 아니면 칼같이 짜르더라고요...ㅋㅋㅋㅋㅋ 원하는 대답도 유도하고 약간 답정너 느낌도 있습니다.

[배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감자해커
감자해커
2021.04.08. 01:46

여기는 진짜 너무할정도로 금액이 짜서,, 2년전보다 오히려 올해가 더 짭니다.

타사는 일반인 패널도 저기에 몇배입니다. 물론 더 빡쌔긴해도요.

다른곳에서 거마비 주는 금액으로 불러서 몇시간동안 물어보니 양질의 답변도 나올수도 없고 솔직히 삼성에서 왜 저기에 의뢰하는지 의문입니다.

[감자해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배붕이
글쓴이
배붕이 감자해커 님께
2021.04.08. 01:57

그러게 말입니다...작년에 했을 땐 이거보다 시간도 짧고 금액대도 더 좋았는데...ㅠ

 

아쉽습니다....

[배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301 수정 admin 19.11.25 3 6168
핫글 굴렀슈 [22] updatefile Anesthesia 16:07 15 114
핫글 이스라엘. 실외서 마스크 벗는다 [9] file 무야호 12:42 10 209
77054 선생님들 오늘 시지프스 막타입니다. [5] 아재건달_보노뭘보노 21.04.08 0 127
77053 옆동네 보니까 진격거 엔딩 가지고 말이 많던데 [5] intake 21.04.08 1 184
77052 시력이 서로 달라요 [7] 만두궁물 21.04.08 2 90
77051 ㅌㄱ [5] file 팝카드있으세요 21.04.08 5 109
77050 서울시장 관련 소신발언 [8] file 마리아테레지아 21.04.08 14 519
77049 라면잘알분들 내일 라면 추천받아요 [8] sourire 21.04.08 0 126
77048 후 수행준비 다했슈 [1] 병약초췌미소년 21.04.08 1 58
77047 가끔 너무 빡세게 처벌하시는거 [4] 무야호 21.04.08 7 233
77046 새벽 4시 존버 탑니다 [8] 무야호 21.04.08 2 160
77045 오늘날씨 강원동해안 비·눈, 아침 5도 안팎 쌀쌀 낮 15~20도 포근…미세먼지 보통·좋음 [1] 뉴스봇 21.04.08 0 43
77044 시급 얘기 나와서 말인데여 [10] 말티즈는참지않아 21.04.08 0 130
77043 세계사 좋아하세요? [4] file 무야호 21.04.08 0 76
77042 역사... 좋아하세요?? [2] file 연말정산 21.04.07 0 108
77041 한밤중에 독서실을 찾아와서 수행 준비를 하는 나 [1] 병약초췌미소년 21.04.07 1 84
77040 제네시스 GV70 차량도색 결함…현대차 “문제 없으니 그냥 타라” [11] file Angry 21.04.07 0 232
77039 컴퓨터 케이스 갈이 했습니다. file 霧津 21.04.07 2 62
77038 글카시장 진짜 노답이네요 [7] 병약초췌미소년 21.04.07 0 148
77037 쥐를 그렸습니다 [17] file 민초비빔면 21.04.07 5 99
S21 울트라 관해서 한국리서치 다녀왔습니다. [20] file 배붕이 21.04.07 7 229
77035 독서실 왔슈 [5] 병약초췌미소년 21.04.07 0 74
77034 6500원에 일한다고 한 흑우입니다. [17] 만두궁물 21.04.07 5 204
77033 출근 8일차 [6] Havokrush 21.04.07 0 62
77032 NC우승!!!NC우승!!!NC우승!!!! file Elsanna 21.04.07 0 82
77031 PC 레이싱 게임 좀 추천해 주세요 [9] 구글 21.04.07 0 44
77030 집 근처에 야구장 있으니 ㄹㅇ 시끄럽네요 [2] Angry 21.04.07 1 109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