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MrGom™

아 알리에서 물건 받았는데요 ㅋㅋㅋ

  • MrGom™
  • 조회 수 230
  • 2021.06.11. 00:06

b.jpg

 

아 분명 케이스 시켰는데 무게가 이상하게 가볍길래 이상하다 싶었는데

 

뜯어보니까 알콜솜 두 개만 딸랑 들어있네요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dispute 바로 열었는데 어처구니가 없네요... ㅋㅋㅋ

MrGom™
📱 SM-G970NZKALUO
📘 RP1
⌚ SM-R820NZSAKOO
⌚ SM-R220NZKAKOO
💻 NT950XBE-X716A
🖱️ CZV-00010
🎧 SM-R180NZKAKOO
🎧 EO-PN900BWEG
🎧 EO-IG955BSKGKR
🎧 N40SIL
🎮 PSP-3005 PB

💛 (246, 190, 9)
🐯 KIA TIGERS_V12
🉑 스티커 상점 > 한문콘 검색 > 구매
😀 스티커 상점 > MS 이모지콘 검색 > 구매
🔳 스티커 상점 > 날먹콘 검색 > 구매
댓글
11
Alternative
1등 Alternative
2021.06.11. 00:08

에어자켓(진짜 공기로 만듦)

[Alternati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rGom™
글쓴이
3등 MrGom™
2021.06.11. 00:11

엥 지금 확인해보니까 판매자가 없어졌네요...

 

상품 페이지도 없고 스토어도 터져있는데...... ㅋㅋㅋㅋㅋ

 

아 완전 당했네요 ㅋㅋㅋㅋㅋㅋ

[Mr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nesthesia
Anesthesia MrGom™ 님께
2021.06.11. 00:12

헐 제대로 당하셨네요... 많이 비싼거였나요

[Anesthes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rGom™
글쓴이
MrGom™ Anesthesia 님께
2021.06.11. 00:14

아녀 한 1만원 정도 하는 건데...

 

뭐 dispute 답 없으면 자동 환불처리니 잘 해결은 될 거라 생각함다

[Mr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뱡카
뱡카 MrGom™ 님께
2021.06.11. 01:17

ㅋㅋㅋㅋㅋ알리 시스템 좋네요 확실히 중국인은 중국인이 제일 잘 아는군요

[뱡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몽구스
몽구스
2021.06.11. 01:15

아 저거 착한사람 눈에만 보이고 만져지는 케이스인데..

저는 일단 안보이네요 ㅎㅎ

[몽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430 수정 admin 19.11.25 4 7411
핫글 결국 제가 가야할 길은 퇴사입니다. [18] sjkoon 21.06.20 31 517
핫글 어제 이태원을 걷고왔읍니다📷 [10] file 개구리 21.06.20 14 321
83691 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엘든링? [1] file 범죄자호날두 21.06.11 2 140
83690 에이펙스 레전드는 일본에서 여전히 인기인가 보네요 [3] 연말정산 21.06.11 0 192
83689 다저스 vs 피츠버그 유튜브에서 무료중계 하네요 범죄자호날두 21.06.11 0 40
83688 여친사귀고싶네요 [6] 흔한고딩 21.06.11 7 260
83687 Pubg:New State 인게임 영상 [3] 나랏미 21.06.11 1 177
83686 WF-1000XM4 공개 당시 나온 노래 Memeko 21.06.11 0 114
83685 오늘날씨 전국 온종일 비, 강풍에 천둥번개 동반 시간당 30㎜ 폭우도…낮기온 25도 내외 [2] 뉴스봇 21.06.11 0 83
83684 아이패드으으으 [8] Memeko 21.06.11 1 145
83683 택배 짜증나네요 [1] file 지라고 21.06.11 1 104
83682 어느덧..... [22] file 쿼드쿼드 21.06.11 15 235
아 알리에서 물건 받았는데요 ㅋㅋㅋ [11] file MrGom™ 21.06.11 4 230
83680 방송에서 삼풍 백화점 이야기가 나왔는데 [8] Kanata 21.06.10 1 227
83679 19) 오늘의 혼술상 [4] file Terrapin 21.06.10 3 167
83678 샀슈 [9] file sands 21.06.10 4 78
83677 3달동안 팀플 하면서 느낀점 [3] Chrop 21.06.10 3 117
83676 짜왕 vs 짜파게티 [3] 범죄자호날두 21.06.10 0 94
83675 택배 파업 무작정 욕할 게 아닌데 [1] 민초홀릭 21.06.10 7 157
83674 택배파업 때문에 [1] file Alternative 21.06.10 9 191
83673 탭 S7 FE 출시 연기됐네요 ㅡㅡ [4] Angry 21.06.10 0 162
83672 아이패드 덕분인지 [17] file sands 21.06.10 2 205
83671 솔직히 [9] sands 21.06.10 4 104
83670 외이도염 약 [1] file 무야호 21.06.10 1 86
83669 19) 한잔하시죠 [4] file 감비아도나츠 21.06.10 4 175
83668 저주 받은 귀 [3] 무야호 21.06.10 1 82
83667 허니콤보 ON [5] file 이점오오분의일 21.06.10 9 178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