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사건 마무리했습니다.
- 흔한고딩
- 조회 수 434
- 2021.06.22. 16:03
어제 고객센터에서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했었는데, 통화후 바로 CGV 용인지점에 보고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오늘 2차로 연락을 하기 전, 오늘 오후 12시경 CGV 본사가 아닌 CGV 용인점에 연락이 왔습니다.
모바일티켓의 10분후 상영한다고 적혀있던것은 것은 명백한 오류였으며 환불이 가능한거였지만, 당시 직원이 적고 교육이 부족해서 대응이 부족하면서 과하게 거칠었던점을 사과받았습니다. 또한 그 직원은 추가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어제 본사 고객센터관련해서도 대응이 미숙했던점을 대신하여 사과받았네요.
마지막으로 모바일티켓에 표시되고있는 10분후 상영예정이란 말도 최대한 신속히 변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당시 사건에 대한 보상으로 영화를 못봐서 날린, 전에 사용했던 VIP 관람권 복구와 함께, 추후 재방문시 영화관람 한 편 무료로 보여주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저번에 올렸던 글들 댓글들 보니 이 지점에서 여러 사건들이 있었는데, 이참에 시설관리는 힘들더라도, 서비스는 부디 좋게 바뀌길 바랍니다.
아울러 CJ CGV 본사측에서는 위탁점 교육, 시설관리 등을 지금보다 더 신경써주길 바랍니다.
전에 썻던 글들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셨던 분들께 감사드리며, 불쾌하셨던 분이 계셨으면 이 자리를 빌어 사과드립니다.
댓글
잘 해결되어 다행이네요~~
그래도 내부적으로 VOC처리는 잘 진행된 것 같아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