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상담원이 루팅폰 사용자냐며 법적 조치 가능하다고 협박..
- 욱농
- 조회 수 1265
- 2023.09.08. 01:33
영상통화 본인인증 하라길래 하니까 카카오뱅크 상담원이 루팅 폰 사용자냐면서 법적 조치 가능하다고 협박하듯이 말하네요ㅋㅋ
심지어 지금은 외산폰 아니고 갤럭시 Z 폴드5 쓰는 중인데
Knox를 깰리가..
지금 폰 아니고 예전 폰에서 했다고 하니까
이젠 금융앱도 안 쓰는 폰을 당장 초기화하라니까 어이없었네요
안 쓰면 그만이야~ 다른 은행은 영상통화 문제없어~
댓글
15
1등 만년휴학중
2등 갤럭시S23
3등 핏빛토끼
미나세
霧津
[성공]함께크는성장
도나쓰
감자
best Badger
하와이조아
best Hahn
HAL
영어공학과
elen
우리애는물어요
2023.09.08. 06:52
2023.09.08. 06:57
2023.09.08. 07:04
2023.09.08. 07:08
2023.09.08. 07:50
2023.09.08. 08:36
2023.09.08. 08:56
2023.09.08. 08:57
2023.09.08. 09:01
2023.09.08. 11:49
2023.09.08. 12:57
2023.09.08. 15:58
2023.09.08. 20:51
2023.09.09. 20:22
2023.09.11. 20:13
(대충 그 기업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