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갤러리

미니기기 사진/렌더링 또는 직접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는 곳 입니다.

타노스

촬영 일상

20190711_183320_stripped.jpg

 

KakaoTalk_20190712_074457872.jpg

 

1562823003362-3_stripped.jpg

 

1562823003362-5_stripped.jpg

 

1562823003362-15_stripped.jpg

 

SONY A7M3 + SEL50F14Z

 

이 렌즈 평에서

'조리개는 심도조절용'이라는 말이 과장이 아니었네요

조리개 개방 상태에서도 쨍쨍합니다, 보케도 예쁘게 잡히구요

그래도 가격(최저가 150만원)은 납득하기 어렵습니다

 

p.s 아이패드 모바일 라이트룸으로 편집해서 내보내니

디테일이 죽어버렸씁니다 😰

타노스
# DELL XPS 9570
# SAMSUNG GALAXY S10E
# IPAD PRO 9.7, IPAD MINI 5th
# SONY A7M3, SEL1635GM, SEL50F14Z SEL35F14Z, SEL85F18
# FUJIFILM X-E3, XF18-55
댓글
13
Helix
1등 Helix
2019.07.11. 19:25

윾시 인싸 ㅡㅡ

[Heli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타노스
글쓴이
타노스 Helix 님께
2019.07.11. 19:26
[타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7S2
2등 A7S2
2019.07.12. 13:36

렌즈며 일상까지 사기십니다

[A7S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타노스
글쓴이
타노스 A7S2 님께
2019.07.12. 16:47
[타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3등 하늘
2019.07.12. 18:08

프로4세대 내년에 나오면

라룸도 쓰려고했는데

윈도우용이랑 기능차이가 그리 심한가요??

 

걍 둘다 쓰면되는건가ㅋㅋ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타노스
글쓴이
타노스 하늘 님께
2019.07.12. 22:04

라룸 클래식이랑 라룸 CC 차이는

제가 사용하는 범위내에서 크게 없는데

 

다만 내보내기할때 차이 많이 납니다 ㅋㅋ (디테일)

 

모바일 라룸 CC로 내보내면 다른 렌즈로 찍은거 같이 보일때가 있어서

간단한건 아이패드로, 좀 중요한 사진은 라룸 클래식으로 작업하네요 ㅣ

[타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하늘 타노스 님께
2019.07.12. 22:20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센세!!

제가 체감해봐야 알거 같네요 ㅋㅋㅋ

근데 말씀 들어보니 아이패드용이 확 딸리진 않아보이네요

오히려 야외 같은 이동성에서는 패드가 더 나으니..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타노스
글쓴이
타노스 하늘 님께
2019.07.12. 22:41

제 노트북은 캘리가 안된 상태라

매번 편집하고 옮겨서 확인하다보니 번거롭더라구요

 

지인이 아이패드로 한번 해보라고 권해서 해보니

내보내기 정도? 빼고는 차이를 못느껴서 

요새는 대부분의 작업을 아이패드로 합니다 ㅎㅎ

 

촬영하고 카페에서 잠시 쉴때 편집 툭툭하면 되니

그 편의성은 이루 말할 수 없네요 ㅎㅎ

 

추천드립니다 👍🏻👍🏻

[타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앍
하앍
2019.07.14. 01:38

전 캡쳐원 씁니다!! 

[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타노스
글쓴이
타노스 하앍 님께
2019.07.14. 10:22

저도 캡쳐원 프로 소니 버전 구매했는데

모니터 캘리가 안되서 힘드네요 흑..... ㅜㅜ

 

첨에 좀 불편하고 불친절?해도 익숙해지면 캡쳐원이 색상따기 더 쉽더라구요 ㅎㅎ

[타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앍
하앍 타노스 님께
2019.07.14. 21:34

네 ㅋㅋ캡쳐원 불친절하죠 ㅋㅋㅋ

[하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젬_나비
젬_나비
2019.07.15. 16:25

삼양 50.4 갓갓입니다 보케가 진짜 이뻐요

[젬_나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타노스
글쓴이
타노스 젬_나비 님께
2019.07.15. 20:54

그 렌즈 보케 예쁘기로 정평이 났죠 ㄷㄷ

[타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검색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