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韓 이커머스 전략, 기술보다 고객 중심돼야”
- 뉴스봇
- 조회 수 45
- 2019.08.27. 15:30
“쇼퍼 인사이트가 브랜드 이커머스 전략의 핵심으로 인식돼야 할 시점이다.”데이터컨설팅 글로벌 기업 칸타는 글로벌 이커머스 쇼퍼 인사이트 조사 연구인 '이커머스 온' 프로그램을 출시, 요청하는 고객사에 글로벌 이커머스 인사이트 1기 리포트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1기에서는 14개국, 16개 제품 카테고리, 2만8천 명을 조사했으며, 현재...Continue Reading
기사 더 읽기
기사 더 읽기
·🏆정보의 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