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해주세요.

월간 미코 *매달 미코 최고의 인기글을 선정, 기념하는 공간입니다.

점장

저도 삼성 정 떨어지네요 .. 폴드 수리 후기

  • 점장
  • 조회 수 5165
  • 2020.01.11. 13:14

스크린샷 2020-01-11 오후 12.52.48.png

안녕하세요. 폴드 약 한달 반동안 쓰고 있는 유저입니다. 

 

폴드가 완전히 펼쳐지지 않는 증상 때문에 오늘 오전에 센터를 방문했습니다. 

 

위 그림을 보면 2번처럼 완전히 펼쳐놔도 다시 3번처럼 약 170도의 각도로 오므라드는? 그런 경우입니다.

 

정확히는 얘기하면 2번처럼 펼쳐지기는 하는데 위 그림의 3번에서 2번처럼 완전히 펼치는 작업을 몇 번 반복해줘야 그나마 펼쳐지는 경우였습니다. 아니면 아예 펼친 상태로 몇 분동안 엎어놓거나요. 근데 다시 접으면 원상복귀됩니다ㅡㅡ 

 

이게 은근 거슬리더군요. 첨엔 안그랬는데 한 달 정도 지나니까 증상을 보였습니다. 

 

여기 횐님 중에 센터 방문해서 해결하셨다는 분도 본 것 같아서 늦잠을 포기하고 센터 방문했죠 ㅎ 

 

--

 

센터 접수하고 기사님께 기기 맡기니 한 시간정도 대기하라고 하시더군요. 

 

한 40분 지나고 호출하길래 자리로 갔죠. 아래는 기사님과 저의 대화를 요약한 겁니다. 

 

 

기사님: 제품에 문제는 없다. 그래도 불편하시다고 하니 분해하고 힌지 부분 이물질 등을 세척했다. 

 

기기를 받고 몇번 접었다 펼쳐보니 증상이 동일합니다. 

 

저: 전과 똑같은 것 같다. 

 

기사님: 아니다. 문제 없다.

 

저: 제품 처음 샀을 때는 멀쩡했는데 지금은 이런 증상이 생겼으니 문제가 있는 것 아닌가?

 

기사님: 아니다. 제품 특성상 어쩔 수 없는 것이다. 당연한 증상이다. 

 

저: 사용자 입장에서 불편하다. 다른 조치를 해달라. 

 

기사님: 주차권 필요하신가요?

 

여기서 갑자기 화나더군요. 뭔가 진상 고객 대처 매뉴얼 같은 건가요? 상담이 끝나지도 않은 것 같은데 내쫓기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저: 저 지금 가라고요? 

 

기사님: 제품에는 문제가 없고 더 해줄 수 있는 것 없다. 

 

 

하.. 여기서 더 말하려다 괜히 진상 소리 들을까봐 걍 참고 일어났네요. 

 

저는 저게 맞는 대처법인지 궁금하네요ㅡㅡ

 

구매할 때만 해도 삼성에서 뭔 프리미엄 어쩌구 수리 서비스?해주겠다 한 거 같은데 화장실 들어갈 때 다르고 나올 때 다른건가요. 

 

결국 증상은 여전히 동일하고, 주말 오전 시간만 버리고 감정만 상했네요. 

 

삼성 좋아하는 기업인데 정말 정 떨어집니다.. 

 

댓글
58
Stellist
1등 Stellist
2020.01.11. 13:15

폴드 가격이 그렇게 비싼데도... 서비스가 참 ;

[Stellis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BarryWhite
2등 BarryWhite
2020.01.11. 13:16

아직 갈 길이 멀군요

[BarryWhi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3등 Havokrush
2020.01.11. 13:17

주차권 ㅋㅋㅋㅋㅋㅋ 아주 대놓고 꺼지라고 하네요.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pigini
2020.01.11. 13:17

프리미엄 서비스 완전 극초기 빼고는 없었습니다.

저도 힌지 내구성때문에 팔아버렸어요.

[pigin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존버합니다
존버합니다
2020.01.11. 13:18

폴드인데도 저러는군요;; 

[존버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1200DMIPS
1200DMIPS
2020.01.11. 13:26

캬 서비스 죽이네요. 저게 겨울이라서 액정 등등이 다 줄어들어서 그럴수도 있겠네요

[1200DMIP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제프
제프
2020.01.11. 13:29

그런 기사는 평점 테러하시죠. 주차권 ;;;

[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신규유저
신규유저
2020.01.11. 13:35

와 주차권 부분이 압권이네요

 

위추드립니다..

[신규유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덕멍
2020.01.11. 13:36

ㅁㅊ네 

[덕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맞는말만함
맞는말만함
2020.01.11. 13:41

저같으면 센터장불러서 ㅈㄹㅈ할것같습니다..

[맞는말만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갤폴드를쓰는겁니다
2020.01.11. 13:41

저도 이거땜에 수리받으러 한번 가려하는데 걱정되는군요

[갤폴드를쓰는겁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덕원
덕원
2020.01.11. 13:43

주차권 ㅋㅋㅋㅋㅋㅋ 와

[덕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인플라이트
인플라이트
2020.01.11. 13:44

그녕 기사 평가 박하게 주시면 됩니다..저런 진상 기사한테 화내면서 스트레스받지 마셔유

[인플라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errapin
Terrapin
2020.01.11. 13:45

주차권.. 미쳤나요 ㅋㅋㅋㅋ

[Terrap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rGom™
MrGom™
2020.01.11. 13:51


기사님 대응이 왜 그러실까...

 

이런 건 꼭 대응해야죠

[Mr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기뻐하는어피치
2020.01.11. 13:53

미친놈이네요

평가도 최하로 주시고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서비스 최악이었다고 이야기해주세요

[기뻐하는어피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브니엘
브니엘
2020.01.11. 13:58

삼겅아 일처리 좀 잘 하자

[브니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ngry
Angry
2020.01.11. 14:00

주차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머리에 총 맞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ng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솔리드
솔리드
2020.01.11. 14:00

저도 슬슬 걱정이...

[솔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쫌!
쫌!
2020.01.11. 14:02

제 폴드도 저럽니다 ㅎㅎ 근데 고치러가기 귀찮아서 그냥 쓸때마다 손으로 펴요 ㅎㅎㅎ

[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점장
글쓴이
점장 쫌! 님께
2020.01.11. 14:26

후.. 막 불편한건 아닌데 계속 거슬려서 문제네요.. 적응이 될라나요 ㅠㅜ

[점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7엣지
S7엣지 점장 님께
2020.01.11. 17:29

점장님 이런말씀 드리는게 죄송하긴한데 센터명 정도는 가르쳐주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이런거 널리퍼트려야 센터가 난리날테니

[S7엣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고져스
고져스
2020.01.11. 14:03

삼성아 잘하자 좀

[고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riMoon
AriMoon
2020.01.11. 14:08

삼성 본사 서비스 센터 글남기시면 바로 센터장 전화 옵니다 

그리고 추가 글 더 올려주시면 그 기사분 정신교육 보내버립니다 ㅋㅋ 그날로 거기 뒤비집니다.. 새벽까지 불켜져있죠 ㅋㅋㅋㅋ

[AriMo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riMoon
AriMoon
2020.01.11. 14:10

성서 디플 거기가 저한데 잘못 걸려서  개박살 난곳 입니다.

 

아직도 기억 나네요 갤삼티이 홈버튼 유상 서비스 할테니 바꾸어달라

싫타 라고해서 바로 삼성 본사 찔러버림

인사도 안하고 서비스 개판이고 더럽고 추하다 더러워서 서비스 안받는다 라고보내주시면 친절하게 센터장 전화 옵니다.

[AriMo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점장
글쓴이
점장 AriMoon 님께
2020.01.11. 14:27

참고할게요. 맘고생하겠네요 ㅠㅠ

[점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감자해커
감자해커
2020.01.11. 14:15

폴드는 고객센터전화하면 vip상담부서로 안넘어가나요?

플래그쉽급 가전사면 vip상담부서로 넘어가서 원패스되더군요.

 

티비쓰다가 흑점이였나 불량화소 하나발견했는데 기사가 수리대상이 아니라고 해서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니까 모델명확인되니까 프리미엄? vip? 전담대상제품이라서 글로넘겨드린다고 하니까 수리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케어해줬습니다. 기사배정도 바꿔달라니까 바꿔주고요.

 

문제는 저랑 트러블있던 기사가 다른건으로 불렀다가 또옴.. 개뻘쭘하더라고요.

[감자해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점장
글쓴이
점장 감자해커 님께
2020.01.11. 14:28

사전에 전화 하고 갔는데 뭐 그런거 없는거 같더라구요. 이쪽 센터만 그런것인지는 몰라도.. 

[점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감자해커
감자해커 점장 님께
2020.01.11. 15:05

센터발고 대표전화로 걸어야 합니다.

[감자해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스퀴니
스퀴니
2020.01.11. 14:24

그런데 원인은 뭘까요? ㅇㅅㅇ..

[스퀴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두짱
두짱
2020.01.11. 14:31

그사람 명함달라고 하시고 다른 섭센터 한번 가보시거나 해보셔요 

[두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IceCat
IceCat
2020.01.11. 14:55

미친건가ㅋㅋㅋㅋㅋ 돌았네요 진짜ㅋㅋㅋㅋ 본사한테 못찔러넣나요? 그냥 넘어가지 마셔요

[IceCa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aebyeol98
Saebyeol98
2020.01.11. 14:56

프리미엄 폰 서비스에....

[Saebyeol9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갤럭시S2
갤럭시S2
2020.01.11. 15:00

전 저 증상때문에 패널힌지테두리 통으로 갈아주던데 ㄷㄷ

 

처음 보신 엔지니어분이 양품대비 덜펴지는거 보고 어디 전화해보더니 의견 잘 남겨줘서 재고있는 센터가서 고쳤네요

[갤럭시S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2020.01.11. 15:05

와.... 200만원 넘는 폰을 저렇게 한다고...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요트마스터
요트마스터
2020.01.11. 15:09

서비스 안좋아진 EU : 기사들은 원래 하청업체 소속이었는데 이제 삼성전자 서비스 직접고용으로 바뀜

[요트마스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레제르바
2020.01.11. 15:11

제정신인가ㅋㅋㅋㅋ 저는 기사 잘만나서 다행이라고 해야할지 기사 인성이 참

[레제르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다누끼
다누끼
2020.01.11. 15:16

폴드건 보급기폰을 쓰던 저런 대우는 참...할말이 없네요.. 아예 작정하고 서비스센터 재교육 시켜야되는거아닌가싶네요..

[다누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갤플당]Cyan
[갤플당]Cyan
2020.01.11. 15:51

삼전서비스 공홈 불편합니다에 올리셔서 참교육 가시지요

그렇게 해서 처리 받고 이후 호되게 당했는지 어쨌는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센터에서 또 만났더니 궁시렁대긴 하던데 원하는 대로 처리를 해 주긴 하더군요

[[갤플당]Cya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하늘
2020.01.11. 15:53

주차권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정신인가..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난민
난민
2020.01.11. 17:12

이런건 본사에 클레임 넣으셔야죠 쪼인트좀 까여야 고치지 아니면 안 고치니

[난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puri
puri
2020.01.11. 17:39

문제 없습니다 = 무상수리 해줄 의향(또는 능력) 없음 ^ㅇ^

[pur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영어공학과
영어공학과
2020.01.11. 17:49

저희지역 서비스센터에도 저런사람 있던데...왜 고장나는건지 질문하거나 의문가지면 바로 진상처리하는....그래서 걍 친절하고 잘해두는 옆동네 서비스센터 다니는중ㅠㅠ

[영어공학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헤페바이쎄
헤페바이쎄
2020.01.11. 18:21

저는 그거 현장에서 빼액 햇는데...

[헤페바이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러시안블루
2020.01.11. 19:05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겠네요

위추..

[러시안블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benedicdo2011
benedicdo2011
2020.01.11. 19:28

폴드 안사길 잘했네요 ㅠㅠ 진짜 미쳤다 그렇게 비쌴 제품 에 결함 이 있는데 도 아무 문재 없다 나같으면 걍 쌍욕 했죠

[benedicdo20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화이트갤럭시
화이트갤럭시
2020.01.11. 19:38

와 주차권 미친거 아닌가요?? 기사가 제정신 아니네

[화이트갤럭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늙은이
늙은이
2020.01.12. 01:29

주차권이 킬링파트네요 ㄷㄷ

[늙은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행여나
행여나
2020.01.12. 02:41

갈수록 서비스 개판 이네요. 관리 안 하나.. 어휴 ㅋㅋ

[행여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걸리면하이킥
걸리면하이킥
2020.02.11. 16:34

지역이 어디신지모르겠는데.. 삼성디지털프라자 도곡동지점에 있는 서비스센터로 한번 오세요. 여긴 안그럽니다. 

 

[걸리면하이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선라이즈
선라이즈
2020.02.26. 22:04

월간 미코 위추드립니다

[선라이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검색
123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