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맵찔맵찔

(약ㅎㅂ)남자라면 최소 3번 보는 움짤

댓글
3
woon
1등 woon
2020.05.02. 01:18

누구세여

[wo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슝이
2등 슝이
2020.05.02. 03:52

민듯

[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701 수정 admin 19.11.25 5 49021
핫글 그날입니다.. [12] updatefile 버거킹아메리카노 13:11 18 237
핫글 후 선생님덜 아프실 땐 재깍재깍 병원 가세요 [2] intake 10:34 7 188
106425 화제의 언토밥 ㅋㅋㅋㅋㅋㅋ [1] file BarryWhite 18.09.28 0 17402
106424 2019년 설날 사건사고 속보 모음.jpg [4] file BarryWhite 19.02.05 0 14511
106423 번개페이 택배거래는 하지 마십시오 여러분 [11] Memeko 21.09.09 3 13111
106422 아라가키 유이 결혼하네요 ㄷㄷ [9] 범죄자호날두 19.09.09 0 12998
106421 ㅎㅂ) 여자친구랑 싸우고 야스한썰.manhwa [13] file 쥬지스님 20.05.06 0 11008
106420 퍼런 인사이드에 유명 유튜버의 조작설이 올라왔네요 [29] file mrmeiam 21.08.15 6 7894
106419 약간 혐오) 코비 브라이언트 헬기 추락 사고 부검서 [7] file 범죄자호날두 20.06.03 1 7812
106418 한진택배 배송원이 배송준비중 이래서 기대했는데 [6] Score_고동빈 19.11.09 0 6848
106417 [24] 정치닉네임23949591 19.08.21 0 6663
106416 애플스토어 환불하면 입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3] 뇌이징 20.09.27 2 6461
(약ㅎㅂ)남자라면 최소 3번 보는 움짤 [3] file 맵찔맵찔 20.05.02 1 6443
106414 BC카드 치아보험전화?? [7] Memeko 19.10.21 0 6386
106413 유심인식 안되서 돌겠네요 [24] file F9F 21.05.15 2 6332
106412 천년줌 하시모토 찐찐.jpg [3] file BarryWhite 19.01.15 0 6204
106411 군대에 반입이 가능한 전자기기는 뭐가 있나요? [11] 룬룬 21.05.13 0 6127
106410 당근마켓 쿨거래 레전드.jpg file Tac 20.06.07 1 5464
106409 65인치급 삼성 티비 고민중입니다 20년형 시리즈7, 8 차이가 클까요.. [13] 핏빛토끼 20.04.23 0 5422
106408 N10 중대한 결함?을 찾은 것 같은데.. [13] 슈갤럼 19.09.10 0 5345
106407 아찐콘 원본만화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14] file [갤플당]Cyan 20.09.20 4 5110
106406 (펌)오피스 누나 이야기.txt [3] file BarryWhite 18.10.01 0 5105
106405 블루링크에 배터리가 계속 보통으로 뜨네요. [5] 아기건달_보노보노 20.10.20 0 5084
106404 노트북 스티커가 그렇게 인식이 안 좋은가요 [10] file 연말정산 21.05.22 2 5034
106403 [러블리즈]지수 엉덩이 만지는 미주.gif file BarryWhite 18.10.09 0 4667
106402 예비군2년차가 미필분들께 참고하라고 알려드림 ㅋㅋ [7] file 기기덕후 19.02.24 0 4205
106401 내일이 삼전 배당일이었군요. [20] Havokrush 20.05.19 0 4104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