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자유 게시판 *자유로운 대화공간입니다. 회원간 예의를 지켜주세요. #정치글 #친목 금지

Havokrush

수능 당일이 오히려 아무 생각 없었네요.

어차피 1학년 첫 중간고사부터 내신 보고 멘탈 터져서 공부고 뭐고 아무 것도 안해서 ㅋㅋㅋㅋㅋㅋ

 

아 ㅋㅋ

 

그래서 지금 지잡대와서 업보 그대로 돌려 받는 중입니다 ㅎㅎ

Havokrush
In-Ear Headphone
· Samsung Galaxy Buds Pro

Laptop
· Dell XPS 17 9710

Mouse
· Logitech MX Master 3

Smart Watch
· Samsung Galaxy Watch4 Classic 46mm

Smartphone
· Samsung Galaxy S21 Ultra 5G
댓글
6
Alternative
1등 Alternative
2020.11.20. 16:53

의대 선생님이 이런식으로 추하게 마스킹기법을 쓰시면 안됩니다ㅡㅡ

[Alternati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Alternative 님께
2020.11.20. 17:04

지잡 공대 출신입니다...ㅠㅠ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lternative
Alternative Havokrush 님께
2020.11.20. 17:12

K A I S T

[Alternati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Alternative 님께
2020.11.20. 17:27

K 빼고 다 틀리셨...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lternative
Alternative Havokrush 님께
2020.11.20. 17:34

이미 뒤 네 글자만으로 기만임니다

[Alternati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글쓴이
Havokrush Alternative 님께
2020.11.20. 17:47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701 수정 admin 19.11.25 5 48309
핫글 도심지 침수될 때마다 담배회사에 과징금 멕여야 합니다 [1] intake 22.08.08 14 288
핫글 한반도 멸망... [5] file 잇흥 22.08.08 8 285
62219 정부 "내년 1분기 '코로나 백신' 도입..2분기 접종 시작“ [1] 긴닉네임2003291156 20.11.20 0 78
62218 nc 박민우 미쳤네요 ㅎㄷ [8] MrGom™ 20.11.20 0 66
62217 수능하니 생각나는게 [9] SM-G965U 20.11.20 2 79
62216 근데 요즘도 수험표할인 잇나요? [3] 크루원 20.11.20 1 82
62215 LG 드럼 세탁기 오래된건데 씽큐 앱이랑 연동 되네요 ㄷㄷ [1] 블랙리스트 20.11.20 0 92
62214 왓챠 영화 추천해주십셔 [2] 크루원 20.11.20 0 45
62213 4시간 전 글이 2페이지에 ㄷㄷㄷ [7] MrGom™ 20.11.20 1 104
62212 할리스 오리온 밀크카라멜 마끼아또입니다 [9] file 루시우 20.11.20 3 86
62211 작년 수능 현역으로 수험표할인받으려 봤던 사람입니다 루시우 20.11.20 4 98
62210 후후 수능 이야기군요 ONNURI 20.11.20 1 60
62209 저는 수능 끝나고 해방된 기분에 젖었네요 [14] file 지라고 20.11.20 1 134
62208 제 고3 수능 썰 몬스터 20.11.20 3 84
62207 수능보러 가시는 분들은 가채점표 연습하고 가세요. [9] zenocide 20.11.20 3 154
수능 당일이 오히려 아무 생각 없었네요. [6] Havokrush 20.11.20 3 102
62205 그유명한불수능썰(feat.샤프심) [4] 대출받아서기변함 20.11.20 1 167
62204 기만 하나 하겠읍니다 [9] sands 20.11.20 10 206
62203 수능... [7] file 망명했어요 20.11.20 3 82
62202 저도 수능 썰 [6] chromium 20.11.20 3 102
62201 군대 훈련소 가면 잔반통 없을까봐 떨었는데 [1] 조류는토끼보다빠르다 20.11.20 0 100
62200 수능이라... [7] Alternative 20.11.20 2 88
62199 수능 썰 [1] go자가되는법 20.11.20 3 61
62198 제 수능 썰 [2] sands 20.11.20 0 92
62197 저 수능날에 느낌 좋았던 게 [4] 조류는토끼보다빠르다 20.11.20 1 55
62196 전 수능에 대해 별 생각이 안드는데 [15] file Terrapin 20.11.20 3 148
62195 조성진 내한 공연 1분컷이네요ㅜㅜ innovation 20.11.20 2 67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