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Aimer

미니 명예로운 죽음

  • Aimer
  • 조회 수 1035
  • 2020.03.26. 18:28

명예로운죽음.jpg

Aimer
SAMSUNG SM-G975NCWFKOO
SAMSUNG SM-R830NSSAKOO
SAMSUNG SM-R170NZWAKOO
Apple A1709
Apple A2126
댓글
9
한마루
1등 한마루
2020.03.26. 18:30

이거 실화죠.ㅜㅜ 저는 울트라 샀지만 하…

[한마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puri
puri
2020.03.26. 23: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ur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00331 수정 file admin 18.08.04 8 15231
핫글 미니 갤럭시 폴드 저가형 및 후계기 최근 개발 상황 [21] update 슈갤럼 20.04.07 4 1041
핫글 미니 필기용 태블릿 급해서 걍 사버렸습니다. newfile AlieNaTiZ 02:24 2 106
52936 미니 갤럭시 폴드 프랑스 안드10 업데이트 [12] file 셈숭전자 20.03.26 0 502
52935 미니 실생활에서의 빅스비 vs 시리.jpg [5] file 갤럭시S2 20.03.26 0 740
52934 미니 호오.. 이제 게임런처에 앱을 등록해도 60fps제한 안일어나네요 [1] file 스퀴니 20.03.26 1 269
52933 미니 아이패드 프로와 파일 앱 관련 질문입니다. [5] Stellist 20.03.26 0 160
52932 미니 iPad Magic Keyboard 2대 전파인증 통과 [4] 말이오 20.03.26 0 194
52931 미니 초음파 지문인식 그냥 애니메이션을 꺼버렸습니다 [6] 여가어딥미코 20.03.26 0 554
52930 미니 아아...죽이는 게임런처다... [8] HQteam 20.03.26 0 630
52929 미니 시리 음성인식 대환장이네요 진짜 [8] file 갤럭시S2 20.03.26 1 629
52928 미니 2080ti 사려고 하는데 이엠텍꺼 괜찮은가요? [14] 김땅깨 20.03.26 0 268
52927 미니 iOS 사파리 다크 모드 ㄹㅇ 구리네요 [12] 갤럭시S2 20.03.26 0 383
52926 미니 iPad Pro용 매직 키보드 KC 인증 오늘 나왔네요 [1] file 크라잉프리맨 20.03.26 0 134
52925 미니 오?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내일 바로 배송오네요? [2] flair 20.03.26 1 202
52924 미니 게임런처가 더 싫어지는군요 [2] file 감자 20.03.26 0 400
52923 미니 좀전에 중고거래 느낌이 이상하네요 [4] 시아 20.03.26 0 338
52922 미니 xda에 올라온 갤럭시 초음파지문인식 빨라지는꿀팁 [17] file S20울트라짱 20.03.26 3 1367
52921 미니 샀슈 [18] file 프리즘스톤 20.03.26 3 369
미니 명예로운 죽음 [9] file Aimer 20.03.26 6 1035
52919 미니 제가 탭알못이라 궁금한게 있는데요! [6] 최단장 20.03.26 0 225
52918 미니 진짜 카메라에 장인정신이느껴질만한 스마트폰이 나오길 [7] 갤럭시S20존버 20.03.26 0 372
52917 미니 갤럭시앱스 업데이트 [2] file 펄럭펄럭 20.03.26 0 628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