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LG전자, 스마트폰 사후서비스에 고객 의견 반영
- BarryWhite
- 조회 수 109
- 2018.11.23. 18:06
LG전자 SW업그레이드센터는 내달 6일 서울 강서구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 고객 40명을 초청한다.
초청 고객에겐 V40 씽큐 개발에 참여한 연구진을 직접 만나 평소에 하고 싶었던 질문을 하고, 새로운 제안 기회도 주어진다. LG사이언스파크 탐방을 비롯, LG그룹 융복합 R&D 역량과 신성장 사업 방향을 체험할 수 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28일까지 LG전자 스마트폰에 탑재돼 있는 '퀵 헬프'와 'LG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접수하면 된다.
==============
얼마나 도움이 될지 모르겠지만
가만히 있는 것보다야 보기 좋네요
요즘 엘지 소프트웨어 소식도 자주 들리고.
https://meeco.kr/index.php?mid=news&category=45865&document_srl=23902393
서비스센터 직원도 3,900명 직접 고용하는 군요.
🥇소식게 수호자🥇미게 지박령🥉큰게 좋아🥇미코의 잡담왕🥈유게 공무원🥉할인 경보📝게시판 소유자✨️🥉에로게 심심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