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오토카모

미니 카페에서 '플립'하면 멋있게 보이려나

D792A05C-8B00-42CC-9415-4B1BE1AFAB4C.jpeg

 

일부러 카페에는 꾀죄죄하게 입고 가는거임.

 

그리고 플립을 펴는데 킬 때부터 라이브 월페이퍼 꽃이 쫙 피는데

 

주위사람들이 다 쳐다봄

 

"저거 갤럭시Z flip 아니야?"

 

"풉, 저런 고급폰을 저런 거지같은 차림새를 한 녀석이 쓴다고?"

 

"딱봐도 앱D이인데 어디서 소문듣고 플립 맛이나 보려고 하는 목업폰이네"

 

옆사람이 구경하든 말든 신경안쓰고

 

긴 플립 슥 꺼내서 쫙 한번 펴주고

 

반쯤 접어서 구글 듀오로 영상 통화한번 해줬다 담배 피러 나갔다오면

 

주위사람들이 자리 몰려들어서

 

"와 미쳣다 폰을 반으로 접었어-"

 

"아니 ㅋㅋ 우리 지역에서 제일 빨리 쓰는거 아님? 저번에 동숙이도 3월내로는 더이상 못산다고 그랬잖아"

 

"이 사람 뭐하는 사람이길래 이런 실력을 가지고도 겸손하게 아무 말 안하고 있었지!?"

 

이렇게 떠드는거를

 

"거기. 내 자리."

 

이렇게 한마디 슥 해주면 구경꾼들이

 

"죄..죄송합니다!"

 

"어이! 사진 그만 찍고 빨리 안비켜드리고 뭐하는거냐!"

 

그럼 난 카메라로 Z flip을 정신없이 찍고있는 여고생을 향해 (얼굴에 홍조가 피어있음) 

 

"사진. 곤란."

 

한마디 해주고 다시 자리에 슥 앉아서

 

씨넷 Razr 테스트 개박살 영상이나 보면서

 

"이정돈가"

 

한마디 하고 있을 때

 

카페 여자 알바생이 (동네에서 제일 예쁘다고 소문난 쿨뷰티 미녀, 몸매 S급, 처녀임)

 

"서비스에요"

 

하면서 커피 한잔 주는데 커피 잔 밑에 포스트잇 한장이 붙어있음

 

'저희 애기 한번 나눠봐요, 010-XXXX-XXX'

댓글
35
MrGom™
2등 MrGom™
2020.02.14. 11:19


구웨에엑

[MrG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맵찔맵찔
best 맵찔맵찔
2020.02.14. 11:20

이 글 시리즈는 볼 때 마다

"처녀임" 여기서 터집니다 ㅋㅋㅋ

[맵찔맵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emeko
Memeko
2020.02.14. 13:11

앗...........

[Memek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갤플당]Cyan
best [갤플당]Cyan
2020.02.14. 11:28

지하철에서도 꺼내줘야

옆자리 아이폰 유저가 애써 외면하며 의미없는 핀치투줌을 하고

앞자리 아저씨가 쒸이,,,불,,, 또 재부팅이네,,, 하며 아트릭스를 슬그머니 주머니에 넣는 상황을 볼 수 있읍니다

[[갤플당]Cya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Lime
Lime
2020.02.14. 11:32

형 나 죽어...

[Li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닉네임없음
닉네임없음
2020.02.14. 11:38

??? : 톰브라운 안사는 흑우 읍제

[닉네임없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기변증
기변증
2020.02.14. 11:48

에잌ㅋㅋㅋㅋㅋㅋㅋ

[기변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errapin
best Terrapin
2020.02.14. 12:00

unnamed-1.jpg

 

드레이븐좌 그립읍니다

[Terrap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히토리
히토리
2020.02.14. 12:04

애기 한번 나눠봨ㅋㅋㅋㅋㅋ

[히토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하늘
하늘
2020.02.14. 12:11

우욱 아재냄새

[하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실론
실론
2020.02.14. 12:14
관리자가 블라인드 처리한 댓글입니다.
[실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Havokrush
2020.02.14. 14:48

미리 성지순례합니다.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전문가
전문가
2020.02.14. 19:38

이런거 올리시면 진지하게 믿는분들 있어욬ㅋㅋㅋ

[전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몽구스
몽구스
2020.02.14. 20:40

동숙이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네요

[몽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코드리스 관련 글은 음향 분류로 작성해주십시오. [12] admin 19.10.29 5 2433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00813 수정 file admin 18.08.04 8 24445
핫글 미니 그래도 삼성은 다행이네요 [13] TwilightMint 20.09.24 15 782
핫글 미니 삼성의 큰 그림에 속으시면 안 됩미다 [6] MrGom™ 20.09.24 13 704
48428 음향 버즈플러스 간략 후기 [5] 버즈플러스존버 20.02.14 0 900
48427 미니 갤럭시 투고 딜리버리는 서울공화국이군요ㅜㅜ [6] 선라이즈 20.02.14 0 333
48426 미니 인덕션 따위가 중요한게 아니었네요 [7] qazsdf 20.02.14 0 474
48425 미니 현재 삼성전자 사전판매 접속 지연 [6] file 걸리면하이킥 20.02.14 0 495
48424 미니 와 s20이랑 z플립 만져봤네요 [7] qazsdf 20.02.14 0 477
48423 미니 회사에서 연차쓰라고 닥달해서... [5] 후루꾸루 20.02.14 0 371
48422 미니 삼성닷컴 공홈 자급제 몇시에 열렸나요? [1] aleji 20.02.14 0 151
48421 미니 딜라이트샵은 디플처럼 점원이 말 안거나요 [10] Fervidex 20.02.14 0 347
48420 음향 버즈 쁘라쓰 왓네요 [8] file 마제ㅋ 20.02.14 0 532
미니 카페에서 '플립'하면 멋있게 보이려나 [35] file 오토카모 20.02.14 21 1583
48418 미니 투고 서비스 몇시까지 신청 가능해요? [2] [성공]함께크는성장 20.02.14 0 146
48417 미니 PNG) 고화질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 이미지 [9] file MrGom™ 20.02.14 1 803
48416 미니 갤럭시 To Go 매장 리스트 및 딜리버리 서비스 [6] file S.C 20.02.14 0 407
48415 미니 저 아래 s20 s10+ 야간사진 광화문이요 [4] file 씨샾 20.02.14 0 493
48414 미니 아이폰 노치 없어지면 [9] ckim 20.02.14 0 325
48413 미니 S20이 개쩌는 스펙에 비해 커뮤반응이 시쿤등한건 [6] 액티브r 20.02.14 0 628
48412 미니 근데 카메라에도 무손실 압축 이미지 포맷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2] 액티브r 20.02.14 0 213
48411 미니 케이스 구경 [1] file aleji 20.02.14 0 267
48410 미니 skt 기변은 플립 할인 되네요. pigini 20.02.14 0 201
48409 미니 아래 20울트라와 10+ 야간 사진 비교 보고 결심했읍니다. [4] 맵찔맵찔 20.02.14 0 559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