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Apple제품군의 배터리 서비스 대상인지 확인하는 법
- Futuristics
- 조회 수 293
- 2020.03.04. 14:43
- iPhone
1) 배터리 성능상태 > 배터리 최대치가 80%미만으로 떨어지면 서비스 대상입니다.
2) 설정옵션에서 배터리 수리를 받으라고 권고메시지가 뜨거나
3) Applecare상담사를 통해 원격점검하여 배터리 권고메시지가 뜨거나
4) Apple공인수리서비스센터 (AASP)에서 진단에서 배터리 소진율 80%미만
- iPad
1) 설정옵션에서 배터리 수리를 받으라고 권고메시지가 뜨거나
2) Applecare상담사를 통해 원격점검하여 배터리 권고메시지가 뜨거나
3) Apple공인수리서비스센터 (AASP)에서 진단에서 배터리 소진율 80%미만
- Mac :
1) 배터리 아이콘에 옵션(Option)키를 누른상태에서 클릭시 배터리 수리를 받으라고 권고메시지가 뜨거나
2) Apple공인수리서비스센터 (AASP)에서 진단에서 배터리 소진율 80%미만
3) Mac의 배가 마치 개발자처럼 배불뚝
- Apple Watch :
제일 티가 안나는 대상이라 사실 배터리 소진율로 AS를 받은경우는 잘 없습니다.
다만, Applewatch가 배터리떄문에 디스플레이가 분해되면 서비스 대상입니다.
[기타참고사항]
서드파티에서의 배터리 소진율은 Apple서비스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ex) 서드파티 앱,프로그램등에서 배터리 소진율이 40%로 나타나나, 진단 혹은 설정의 배터리성능이 80%미만이 아니라면 서비스 대상이 아닙니다. 심지어 기기가 픽픽꺼지더라도요. (물론 현상이 바로바로 확인되면 서비스대상일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