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Chord

미니 당시 제 아이폰8이 문제였던건지 SE2 안버벅이는군요ㅋㅋ

  • Chord
  • 조회 수 329
  • 2020.07.01. 20:03

28E01343-9BEF-4BA3-90D9-91E71951EFF7.jpeg

82327B37-92CE-48E2-9C49-68E39EE32396.jpeg

아이폰8 나오자마자 검빨에 홀려 샀었는데

듣던거와 달리 너무 버벅버벅거리고 적응안되서 한달만에 방출을 했다가 이번에 서브로 SE2를 들였는데

 

8때와 달리 쾌적하군요..

여전히 아이폰의 키보드는 적응이 안되지만

버벅이지 않아서 좋네요..

 

이전과 달리 좋게 보이는건

1. 버벅이지 않음

2. 광고가 없음

 

통화녹음과 삼페 때문에 갤럭시를 메인으로 더 쓰긴할테지만 요새 나름 삼빠였던 저도 정이라는게 떨어지는거 같습니다..

 

서브로 요놈 잘 적응하면 노트 약정도 곧 끝나는데 메인을 12로 가는거고 괜찮을거 같네유

이게 5번째 ios인데 그 동안 ux가 꽤 바뀐건지 키보드 빼고는 금방 적응이 되네요 ㅋㅋㅋㅋ

 

아이폰8 너무 불만족해서 겁나 깠는데..

 

 

 

Chord
Laptop : Notebook PenS
eGPU Enclosure : Razer Core X Chroma + 1660 Super
Mobile : Galaxy Note10
Sound : Galaxy Home Mini + Galaxy Buds Plus
댓글
9
Chord
글쓴이
1등 Chord
2020.07.01. 20:03

근데 뭔가 사진이 자글자글하게 올라가는것 같습니다..

[Ch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2등 Havokrush
2020.07.01. 20:05

AP부터 다른데 SE2가 더 쾌적한 건 당연하죠 ㅋㅋ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ord
글쓴이
Chord Havokrush 님께
2020.07.01. 20:07

깡성능도 있겠지만 당시 제가 쓴 아이폰8은 걍 ios 자체가 버벅인다고 느껴질 정도였어서.. 아이패드는 잘썼는데 깡성능인가라고만 생각했네요 ㅋㅋ

[Ch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라테린
3등 라테린
2020.07.01. 20:05

HD해상도로 돌아가는 A13의 힘이 느껴지십니까 

[라테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ord
글쓴이
Chord 라테린 님께
2020.07.01. 20:08
[Ch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ord
글쓴이
Chord 헤페바이쎄 님께
2020.07.01. 20:09

크 se2 램도 낭낭하군여

[Ch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ands
sands
2020.07.01. 20:58

너무 작고 구형 폼팩터라....

아이폰12까지 존버합니다

[sand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ord
글쓴이
Chord sands 님께
2020.07.01. 21:10

그렇긴하쥬 ㅋㅋ 시작은 그저 앱테스트용으로 구매했습니다 ㅋㅋ 이 댓글 쓰다 알았는데 키보드 입력 속도가 삘라졌습니다 허허

[Chor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00526 수정 file admin 18.08.04 8 20535
핫글 음향 에어팟 프로 왔슈 [10] newfile 엑시노스9820 20.07.02 7 390
핫글 미니 이게 이쁘다는건 [44] update 마키세크리스 20.07.02 7 1255
68790 미니 갤럭시 광고가 늘어났군요.. [6] file 비온날흙비린내 20.07.01 0 521
68789 미니 LG 날씨앱 이쁘네요. [11] file Tac 20.07.01 0 572
68788 미니 샀슈 [1] file IRIVER 20.07.01 0 181
68787 미니 샌디 럭키박스는 별로겠죠? [6] file 팝카드있으세요 20.07.01 0 286
68786 미니 S6은 왜 이렇게 안팔렸을까요? [9] 액티브r 20.07.01 0 407
68785 미니 기대치 대비 실적이 안나왔던 삼성 기기는 이거죠. [5] file Aimer 20.07.01 0 475
68784 미니 폰 재부팅할때마다 소리때문에 깜짝 놀라네요 [8] Chrop 20.07.01 0 194
68783 음향 에어팟 프로 샀슈 [6] file 엑시노스9820 20.07.01 1 712
68782 미니 S20 시리즈의 성적표는 올해 다 까봐야 알겠죠. [15] Havokrush 20.07.01 0 335
68781 미니 s10e가 s10 네이밍으로 나왔어야... [16] 인헤리턴스 20.07.01 0 349
68780 미니 에어팟 프로 구매직전인데 (feat.안드로이드) [17] file 엑시노스9820 20.07.01 0 336
68779 미니 S20 시리즈는 [5] 액티브r 20.07.01 0 221
68778 미니 사실 기함이 망하면 아무런 의미 없다는 생각입니다. [4] 헤페바이쎄 20.07.01 0 327
미니 당시 제 아이폰8이 문제였던건지 SE2 안버벅이는군요ㅋㅋ [9] file Chord 20.07.01 0 329
68776 미니 애플이 번들 액세서리에 관해 설문조사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12] file 라테린 20.07.01 0 640
68775 미니 그냥 S20 빼고 다 대성공인듯 합니다 [5] Thomasp5675 20.07.01 0 496
68774 미니 그럼 S20시리즈는 성공인가요 실패인가요? [7] IceCat 20.07.01 0 299
68773 미니 Z-Fip [1] file Thomasp5675 20.07.01 0 372
68772 미니 어...? 유튜브 앱도 자동으로 다크모드로 바뀌네여 [1] 소나기 20.07.01 0 195
68771 음향 샀슈 [1] file Kerubim 20.07.01 3 162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