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열등생

미니 애플 발표 매번 볼떄마다 느끼는 거지만..

영상미 하나는 끝내주는군요..

 

음악과 영상이 하나로 어우러지는 게..

 

이게 감성인가 싶습니다 ㅋㅋ;;

열등생
Samsung Galaxy S10+
Samsung Galaxy Watch Active 2
Samsung Galaxy Buds
Apple iPad Pro 10.5
Apple MacBook Pro (Retina, 13-inch, Early 2015)
댓글
10
(캬)
1등 (캬)
2020.09.16. 02:12

진짜 본인들의 강점을 유감없이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열등생
글쓴이
열등생 (캬) 님께
2020.09.16. 02:18

진짜 확실한 강점이쥬.. 역시 애플인가 싶었네요..ㄷㄷ

[열등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일.칠칠이사오삼팔오
2등 일.칠칠이사오삼팔오
2020.09.16. 02:12

이번에 완전 라이브에서 탈피하면서

그래픽/영상/실물간에 전환이 진짜 미쳤습니다

[일.칠칠이사오삼팔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열등생
글쓴이
열등생 일.칠칠이사오삼팔오 님께
2020.09.16. 02:19

진짜 빨려 들어갑니다 ㄷㄷㄷ

[열등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로아
3등 로아
2020.09.16. 02:13

real....인정합니다

[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열등생
글쓴이
열등생 로아 님께
2020.09.16. 02:19

ㄹㅇㅋㅋ

레알 인정입니다 진짜 ㄷㄷㄷ

[열등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homasp5675
Thomasp5675
2020.09.16. 02:13

라이브로 할땐 삼성이 화면 여러개 이어서 3D로 만드는게 더 좋았는데,미리 찍어두고 하니까 장난아니네요 ㄷ

ㄹㅇ 3D니까 저건 ㄷ

[Thomasp567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열등생
글쓴이
열등생 Thomasp5675 님께
2020.09.16. 03:23

진짜 노트 발표할 때였나요.. 착시효과를 이용해서 3D 만드는 거 대박이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뭐..

애플의 퀄리티는 넘사...네요. ㄷㄷ

[열등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아삭
아삭
2020.09.16. 02:16

삼성/엘지가 비슷하게라도 할줄 알았지만....

애플은 이번에도 대박이네요 ㄷㄷ

CG가 아주 

[아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열등생
글쓴이
열등생 아삭 님께
2020.09.16. 02:23

확실한 애플의 강점입니다. 진짜 눈이 즐겁네요 ㅎㅎ 보는 재미가...ㅎㅎ

[열등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코드리스 관련 글은 음향 분류로 작성해주십시오. [12] admin 19.10.29 5 2255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00813 수정 file admin 18.08.04 8 24187
핫글 음향 또 샀습니다 [7] file 마직수 15:48 10 437
핫글 미니 완전체 [10] file 흑우얼리어덥터 13:43 10 426
81821 미니 제발 타 제조사들이 따라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5] 파라미 20.09.16 0 194
81820 미니 이걸 이렇게 포장한다고?? ㅋㅋㅋㅋ [4] 고둑 20.09.16 0 353
81819 미니 환경오염을 문제로 usb 파워어댑터를 뺴는 기업도 있군요.. [2] 치킨은명인통닭 20.09.16 0 207
81818 미니 친환경 할거면 Thomasp5675 20.09.16 0 45
81817 미니 그리고 진짜로 예상대로 나온 [2] Chord 20.09.16 0 193
81816 미니 파워 어댑터 안 주는 것도 포장하네요 슈갤럼 20.09.16 0 76
81815 미니 친환경 on. [6] Chord 20.09.16 0 192
81814 미니 SE라면서 지난제품 디자인 재탕해도 환영받는 유일한기업 [8] 라테린 20.09.16 1 357
81813 미니 워치 SE는 폰이랑 다르게 일.칠칠이사오삼팔오 20.09.16 0 125
81812 미니 애플워치 se 요약 file 로아 20.09.16 0 280
81811 미니 애플워치 SE 나왔네요 [1] dlwlrma 20.09.16 0 217
81810 미니 애플워치 6 요약 file 로아 20.09.16 3 317
81809 미니 새 에르메스 워치 페이스 나옵니다!!! 땅콩항공호갱 20.09.16 0 139
81808 미니 슬슬 친환경 기업 떡밥 던지네요 ㅋㅋㅋ 고둑 20.09.16 0 123
81807 미니 새로 나오는 스트랩 신기하네요 [2] 가뇽오파캬 20.09.16 0 167
81806 미니 워치페이스 엄청 많이 추가되네요 [3] file 미티오 20.09.16 0 203
81805 미니 제품은 진짜 재미없는데, 영상미는 그냥 미쳤네요 [4] 슈갤럼 20.09.16 0 186
81804 미니 시청자 130만 실환가요? [6] file 브니엘 20.09.16 0 256
81803 미니 이상하게, 애플은 디자인을 한 번 하면 안 바꾸는 것 같네요. [8] 딸기따알기 20.09.16 0 240
미니 애플 발표 매번 볼떄마다 느끼는 거지만.. [10] 열등생 20.09.16 2 302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