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청정수

미니 One ui 3.0 올라가면서..

 

https://cafe.naver.com/anycallusershow/3436934

 

 

이분 말고도 똑같은 현상이 다른분들에게도 일어났는데 게임 옵티마이징 따로 건든게 있는걸까요.? 이번엔 상당히 좋은쪽으로 변화가 생긴거같은데. 배그90hz가 발열40도 정도면....뭔가 쨌든 이번꺼는 상당히 기대되네요. 근데 이게 순전히 베타버전의 버그라면 행복회로 와장창..

 

 

 

 

 

 

 

뭔가 내가 알던 삼성은 이렇지 않았던거 같은데 말이죠??

댓글
17
TwilightMint
1등 TwilightMint
2020.09.17. 13:19

성능이 좋아지는 버그 ㅋㅋㅋㅋㅋ

[TwilightM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여가어딥미코
best 2등 여가어딥미코
2020.09.17. 13:20

???: 특정 게임이 고주사율로 플레이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여가어딥미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글쓴이
청정수 여가어딥미코 님께
2020.09.17. 14:40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ㅠㅠ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푸룬시럽
푸룬시럽 여가어딥미코 님께
2020.09.17. 14:53

야잌ㅋㅋㅋ

[푸룬시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빅스비맨
3등 빅스비맨
2020.09.17. 13:20

빨리 3.0 빨리...

[빅스비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글쓴이
청정수 워런티비오루 님께
2020.09.17. 14:40

저..예전에도 이거랑 비슷한 사례가 있었습니까?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펄럭펄럭
펄럭펄럭
2020.09.17. 13:36

갤텐플 쓸때... 안드10 베타 2회차인가 3회차일때 발열이 좀 있지만 벤치성능이 제일 잘나왔는데 다음 회차부터 낮아지더니 최종버전에서는 낮아진걸로 나왔던 전례가 있었죠

[펄럭펄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글쓴이
청정수 펄럭펄럭 님께
2020.09.17. 14:39

근데 뭐랄까 이건 오히려 발열이 줄었다고 나와서...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펄럭펄럭
펄럭펄럭 청정수 님께
2020.09.17. 14:48

정식도 좋게나올거라 생각합니다^^

[펄럭펄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글쓴이
청정수 펄럭펄럭 님께
2020.09.17. 14:52

이거 적용해주면 매우 환영입니다. 발열이 낮다보니 프레임도 유지 잘될테고...근데 선생님 업뎃하시고 게임플레이 시간이 얼마나 되셨나요?? 아무리 발열이 줄었다지만 선풍기 없이 계속해서 40도유지하는건 힘들거라보는데..게다가 고주사율이기도하고..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펄럭펄럭
펄럭펄럭 청정수 님께
2020.09.17. 15:16

배그는 1시간이상 못합니다 1판만 해도 스트레스가 극심해서 보통 1시간 사녹 2번 3번 정도 돕니다 스크린샷 올린 게임은 첫회 2등까지 올라가고 종료되었으니까 20분? 30분?정도 한것 같고요 오늘 1시간 테스트 한번 해보겠습니다

[펄럭펄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글쓴이
청정수 펄럭펄럭 님께
2020.09.17. 15:23

엌ㅋㅋ...그 스트레스는 광탈로인한 스트레스인가요.? 쨌든 양해를 구해봅니다. 제가 노트9에다 전시용기기는 one ui 2.5가 최대일듯하니...선생님 배터리 수명에 좀 영향이갈지 모르나. 선풍기는 없이 부탁드려도 될까요.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펄럭펄럭
펄럭펄럭 청정수 님께
2020.09.17. 15:43

저는 배틀로얄이 엄청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ㅎ 광탈하면 화나고 ㅎㅎ 근데 이게 중독성이있어서 오래는 못하지만 또 그 자극을 찾게 되네요 오늘 1시간 돌려보고 알려드리겠습니다

[펄럭펄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글쓴이
청정수 펄럭펄럭 님께
2020.09.17. 15:44

감사합니다..ㅜㅜ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오토카모
오토카모
2020.09.17. 13:50

가디언테일즈 120hz 더 프레임 잘뽑아서 소름..

[오토카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청정수
글쓴이
청정수 오토카모 님께
2020.09.17. 14:39

이대로 잘나오면 갤럭시로 정착할까봐요. 아이폰 120hz도. 지원안되니.

[청정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코드리스 관련 글은 음향 분류로 작성해주십시오. [12] admin 19.10.29 5 2389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00813 수정 file admin 18.08.04 8 24384
핫글 미니 LG에 대한 의견이 팬들의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3] Darai 20.09.23 18 510
핫글 미니 LG 스마트폰은 팬덤의 잘못도 있다고 봅니다 [28] update 디즈니 20.09.23 16 789
82297 미니 S20은 전략적 실패죠 [3] Thomasp5675 20.09.17 0 543
82296 미니 선생님들 고프로9 나온건 알고계씹니까 [1] Bloger 20.09.17 0 121
82295 미니 '아이폰12' 와도 자리 없나?···삼성 '갤S20 FE' 가성비로 승부수 [11] aleji 20.09.17 1 552
82294 미니 탭육라... 두번째로 디스플레이 교체 받고 왔습니다... [6] GLaD 20.09.17 0 163
82293 미니 S20으로 학습한게 있겠죠 [3] Thomasp5675 20.09.17 1 350
82292 미니 삼성이 FE로 아이폰 12를 견제하려는 걸까요? [25] 브니엘 20.09.17 1 477
82291 미니 닷컴 폴드1 보상 불지옥난이도 걸린거같습니다. [5] KSP공돌이 20.09.17 0 325
82290 미니 전 S20 FE가 [5] 딸기맛치킨 20.09.17 1 291
82289 미니 OIS는 기다려봐야 될듯 합니다 [6] Thomasp5675 20.09.17 2 325
82288 미니 S20 FE는 A90에 비하면 많이 나아지긴 했네요 [8] Niflheimr 20.09.17 1 421
82287 미니 햄볶합니다 [11] file GalaxyZFold2 20.09.17 8 359
82286 미니 근데 투명 디스플레이는 왜 필요한걸까요? [6] file 아기건달_보노보노 20.09.17 0 476
82285 미니 메이트 40 프로 케이스 유출 [14] file Thomasp5675 20.09.17 0 510
82284 미니 S20U UI3.0의 개선된 AF를 느끼고픈데 ㅠ [3] 흡혈귀왕 20.09.17 0 440
82283 미니 탭스육라 업데이트하고 DEX! [7] 아기건달_보노보노 20.09.17 0 437
82282 미니 N20U 예구혜택 워치3 집하;;; [3] 철밥통 20.09.17 0 277
미니 One ui 3.0 올라가면서.. [17] 청정수 20.09.17 2 592
82280 미니 Ios14 유튜브앱에서 [5] 웨이 20.09.17 0 409
82279 미니 갤럭시 아재폰 [9] file 카더 20.09.17 2 574
82278 미니 S20 FE 소개 사이트 유출 [32] file Thomasp5675 20.09.17 6 854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