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삼성 마케팅에서 여전히 이해 안가는건
- Thomasp5675
- 조회 수 671
- 2020.09.20. 16:53
울트라랑 노멀을 아직도 묶어서 광고합니다
광고 영상 말고도 홍보 사이트부터 포스터까지 둘이 다 같이 나와요
솔직히 S20때까진 그나마 카메라만 달랐으니 이해 가는데 노트 20이랑 울트라는 완전 다른 폰인데;;;
애플 보고 배운게 없는지 아님 저게 돈이 덜 드는지는 모르겠는데 맘에 안듭니다
댓글
12
1등 TwilightMint
글쓴이
Thomasp5675
TwilightMint 님께
2등 헤페바이쎄
글쓴이
Thomasp5675
헤페바이쎄 님께
헤페바이쎄
Thomasp5675 님께
글쓴이
Thomasp5675
헤페바이쎄 님께
헤페바이쎄
Thomasp5675 님께
3등 왜그랬어슬아
오레오가좋아
글쓴이
Thomasp5675
오레오가좋아 님께
오레오가좋아
Thomasp5675 님께
포인트봇
오레오가좋아 님께
2020.09.20. 16:54
2020.09.20. 16:54
2020.09.20. 17:04
2020.09.20. 17:05
2020.09.20. 17:11
2020.09.20. 17:14
2020.09.20. 17:42
이유가 뭐랬건 포장하지 못 한 건 역량부족이 가장 크겠고 역량부족의 원인은 지나친 다작으로 인한 포지셔닝 문제라 생각합니다.
S20FE가 컬러마케팅을 전개하는 상황을 보면 삼성은 아이폰11의 포지셔닝을 S20 FE로 가져가고자 했고, 노트20은 그저 시리즈 접근성을 낮춰주는 무난하게 지나갈 수 잇는 제품을 목표한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광고를 해서 팔려는 목적보다는 곁다리같은..?
(애초에 팬 에디션이 보급형 생김새를 모두 갖춘걸 보면... 개인적으로는 많이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120Hz 등은 그 과정에서 꼬인 문제 같은데 사실 올해 좀 폭망해서 정신차려야한다고 보는지라...
2020.09.20. 17:14
2020.09.20. 17:18
2020.09.20. 17:19
2020.09.20. 17:26
2020.09.20. 17:26
묶어서 광고하는 것 치곤 영상 내용은 울트라가 대부분이죠 ㅋㅋ 이해 안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