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chromium

미니 아이폰 미니 화이트 웃돈 얹어 파네요

  • chromium
  • 조회 수 618
  • 2020.11.21. 10:47

아오... 짜증이...

 

되팔렘들 진짜 너무 싫습니다 ㅜㅜㅜㅜ

 

실사용 안할거면 왜... 사는지 ㅠㅠ

 

수요가 있으니 저러겠죠?ㅜㅜ

chromium
Galaxy Note 10 & iPhone 12 mini
Galaxy Fit2
Ipad pro 12.9 3rd gen
Galaxy buds +
Airpod pro
댓글
22
ProjectZer0
1등 ProjectZer0
2020.11.21. 10:47

매크로 아웃...ㅠㅠ

[ProjectZer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글쓴이
chromium ProjectZer0 님께
2020.11.21. 10:48

ㅜㅜㅜㅜ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lternative
2등 Alternative
2020.11.21. 10:52

당장 선생님만 봐도 지금 찾아보시지 않았습니다ㅠㅠ 수요가 있으니...

[Alternati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글쓴이
chromium Alternative 님께
2020.11.21. 11:17

우연히 중고장터 보다가 봤읍니다 흑흑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3등 덕멍
2020.11.21. 10:54

생각보다 인기가 있네요 

[덕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글쓴이
chromium 덕멍 님께
2020.11.21. 11:18

화이트가 제일 예버요 갓직히 ㅜㅜ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leji
aleji
2020.11.21. 10:55

화이트 못구해서 난리죠 특히 여자분들

128은 프리미엄 붙을듯.. 제꺼는 64라서 싸게 내놔야 겨우 팔릴듯?

[alej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aleji 님께
2020.11.21. 10:55
aleji 님, 1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글쓴이
chromium aleji 님께
2020.11.21. 11:18

128이더라구요...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Qteam
HQteam
2020.11.21. 10:57

전자기기에 웃돈 주고 사야한다니 아이폰이 대단하긴 하네요

[HQt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인헤리턴스
인헤리턴스 HQteam 님께
2020.11.21. 11:10

글카도 웃돈 주고 사야하는걸요 ㅎㅎ 초기공급의 문제죠

12미니 블루는 널려있을텐데 아이폰이 대단한지는 잘

[인헤리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leji
aleji HQteam 님께
2020.11.21. 11:12

S8플러스 128GB도 초기에 웃돈까진 아니지만 거의 구입가 그대로 또는 약간더 비싸게 팔린적 있습니다

유명한 갤럭시폴드 1때 웃돈 사태도 그렇구요

초기 물량을 못구하면 다 그래요 아이폰이라서가 아니고

[alej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글쓴이
chromium HQteam 님께
2020.11.21. 11:18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ac
Tac
2020.11.21. 11:13

전 128 화이트 굉장히 쉽게 구했는디 그리 어려운 것이였나유....

[Ta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글쓴이
chromium Tac 님께
2020.11.21. 11:18

어케 구하셨나유 ㄷㄷ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oya225
hoya225
2020.11.21. 11:13

짜증나서 1월쯤에나 구해볼까 합니다. 정 안돼면 람보르기니블루로. 실물보니 괜찮더라고요.

[hoya22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hoya225 님께
2020.11.21. 11:13
hoya225 님, 2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글쓴이
chromium hoya225 님께
2020.11.21. 11:19

전 그냥... 레드 사용하는거로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Havokrush
2020.11.21. 11:15

카드 실적 챙기고, 차익만큼 또 챙기고 ㅋㅋ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글쓴이
chromium Havokrush 님께
2020.11.21. 11:19

그러니가요 ㅠㅠㅠ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nov
nov
2020.11.21. 11:21

프로 그래파이트도 웃돈주고 교환하던데 확실히 출시일이 빠르니 물량이 없긴한가봅니다.

[no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chromium
글쓴이
chromium nov 님께
2020.11.21. 11:21

물량 부족이라더라구요 ㄷㄷ

[chromiu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코드리스 관련 글은 음향 분류로 작성해주십시오. [12] admin 19.10.29 5 4165
공지 미니 사이트 이용 수칙 201118 수정 file admin 18.08.04 10 27313
핫글 미니 퀄삼관계... 흥미본위 고순도 뇌피썰... [7] ARMCC 11:08 10 687
핫글 미니 갤북1 플랫폼으로 삼성 신제품 나왔으면 좋겠어요.. [3] logend 06:22 9 362
93358 미니 N20U 90fps vs Iphone 12P Max 60fps 배그 [3] 후라이드치킨 20.11.21 0 248
93357 미니 크로뮴 엣지 캡쳐 기능이 발전했군요 [4] file [성공]함께크는성장 20.11.21 0 245
93356 미니 저번에 안올라오던 베타 6차 펌 수정사항이 드디어 올라왔네요 [1] file aleji 20.11.21 1 241
93355 미니 이건 진짜 의외네요 [10] file ATNT 20.11.21 0 828
93354 미니 늦었지만 샀네유...탭칠쿤!!!! [7] file 긴닉네임25388108 20.11.21 3 463
93353 미니 샀슈 [7] file 메소쿤 20.11.21 4 195
93352 미니 탭쓰니까 폰취향도 바뀌네요 [3] 아무노래 20.11.21 5 579
93351 미니 TSMC의 CAPEX집행에서 가장 뼈아픈게 [3] 갤러리별 20.11.21 0 319
93350 미니 S20 시리즈 베타 7차펌 나왔습니다 [7] file 버르닝 20.11.21 1 460
93349 미니 애플뮤직 웃기네요 [2] file BayDonuts 20.11.21 0 424
93348 미니 노트20 울트라는 쓸수록 애매해요 [6] HQteam 20.11.21 2 503
93347 미니 요즘 대만과 우리나라간에 파운드리 언플이ㅋㅋ [4] 갤러리별 20.11.21 0 464
93346 미니 아무리 생각해도 이번 노트20은 끌리지를 않네요 [9] 가시멜로관 20.11.21 0 327
미니 아이폰 미니 화이트 웃돈 얹어 파네요 [22] chromium 20.11.21 0 618
93344 미니 애플: M1 에서 부트캠프로 윈도우 가능, but.... [10] file cozyplanes 20.11.21 5 1466
93343 미니 12프맥에 대한 이런저런 심오한 고찰 [23] file 개구리 20.11.21 11 859
93342 미니 m1때문에 x86이 망한다? [36] 인헤리턴스 20.11.21 10 905
93341 미니 Pc에서 Arm 생태계가 커지면 중소 부품 업체가 위험해질 수 있겠네요 [5] 오리제 20.11.21 2 330
93340 미니 화웨이에서도 ARM데탑 내놓네요 [1] file Elsanna 20.11.21 0 390
93339 미니 se 2랑 비슷한 크기의 안드폰 [10] 골몽 20.11.21 0 482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