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전 삼성 as받을때 기사가 거짓말을 한적이 있는데
- 영어천재갓태문
- 조회 수 573
- 2020.11.27. 18:34
원래 그게 메뉴얼일까요?
제가 as받은 내역은
1. 워치 배터리가 오래 안가길래 배터리 교체를 요청
2. 기사 알았다함 조금만 기다리라함
3. 30분뒤 불러서 말하길 제품을 뜯어보니 케이블이 손상된게 발견되어 무상교체를 해주겠다함 그러니 내일 오라고함(사실 기사가 분해하다 망가뜨린것)
4. 다음날 방문하니 케이블 교체를 해도 제품 동작이 안된다함 메인보드까지 교체해줄테니 부품 구하는데 몇일 기다리라함
5. 몇일 후 다 고쳐졌다고 연락옴 메인보드 교체하니 e심 재등록 비용 필요
6. 삼성에서는 그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라고함
e심 등록비는 그렇다 치고 원래 수리하다 고장내면 제품에 문제가 있지만 선심써서 고쳐주겠다는식으로 말하나요?
댓글
일을 크게만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