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MrHS

미니 삼성 QLED광고 화려하네요 ㄷㄷㄷ

  • MrHS
  • 조회 수 511
  • 2021.01.14. 17:39

 

무슨 게임 트레일러인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4
Havokrush
1등 Havokrush
2021.01.14. 17:42

이런 거 보면 가전에서 사람 구할 때 갬성도 보는 거 같습니다 ㅋㅋ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rHS
글쓴이
MrHS Havokrush 님께
2021.01.14. 17:44

감성이면 감성적으로 하이테크놀로지 뽕은 뽕대로 잘뽑아요 ㄷㄷㄷ

[MrH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Havokrush MrHS 님께
2021.01.14. 17:46

면접하는 점수 항목에 갬성 점수가 있는 게 분명합니다 ㄹㅇ ㅋㅋ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Thomasp5675
2등 Thomasp5675
2021.01.14. 17:45

백라이트로 Neo 글씨 쓸때 ㄹㅇ..

[Thomasp567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코드리스 관련 글은 음향 분류로 작성해주십시오. [12] admin 19.10.29 5 5884
공지 미니 사이트 이용 수칙 201218 수정 file admin 18.08.04 10 29309
핫글 리뷰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개봉기 [4] file Memeko 01:01 16 960
핫글 미니 엘지는 스마트폰 이후 mc출신 mc사업부본부장이 1명도 없다는건 놀랍네요 [5] 실바누스 21.01.15 13 509
101951 미니 음 근데 갤탭 희소식이 [17] 브니엘 21.01.14 3 567
101950 음향 버즈 프로 실버는 정말.. [30] file 으하하핳 21.01.14 3 831
101949 미니 저희 동네 담당자분은 철저하시네요 [6] file seohyun212 21.01.14 1 560
101948 미니 갤탭은 빨리 액티브 프로 10인치대 모델이나 내줬으면 좋겠네요 갤럭시S2 21.01.14 0 88
101947 미니 LG Q61 펌웨어 업데이트 file 운김 21.01.14 0 88
101946 미니 S21 보안은 그냥 삼성이 삼성한거 아닌가요. [3] Aimer 21.01.14 1 418
101945 미니 s21 언팩은 김 다 샜고 [2] 최닉넴 21.01.14 3 301
101944 미니 연초에 만들면 AP의 수율이 좋습니까? [16] file AlieNaTiZ 21.01.14 1 517
101943 미니 LG Q51 펌웨어 업데이트 [3] file 운김 21.01.14 3 163
101942 미니 매번 도는 떡밥이지만 엘지는 선택과 집중을 정말 못 합니다. [21] Havokrush 21.01.14 3 368
미니 삼성 QLED광고 화려하네요 ㄷㄷㄷ [4] MrHS 21.01.14 5 511
101940 미니 다들 뭐 살지 정하셨습니까 [4] 크나앙 21.01.14 1 270
101939 미니 언팩 밤 12시 시작이네요 [5] 으냥 21.01.14 1 276
101938 미니 s20 사온 지 한 달도 안 됐는데 벌써 [2] Eidio 21.01.14 1 309
101937 미니 LG MC가 기술이 막 딸리거나 그러진 않죠 [6] Thomasp5675 21.01.14 5 356
101936 미니 이제 플립3만 나오면 되는데 ㅜ [1] file 두짱 21.01.14 1 238
101935 미니 어라.. 지금보니까 노트20울트라가 200g정도였군요..? [5] 르꽁 21.01.14 0 368
101934 미니 이번 s21 보안 너무 심각하긴 하네요 [4] Rekoj 21.01.14 1 441
101933 미니 sd 카드 슬롯 있을리가 없죠 ㅋㅋ [2] 크나앙 21.01.14 1 437
101932 미니 이렇게까지 시장선점이 하고 싶은 걸까요? [60] file LG산흑우 21.01.14 41 1969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