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슈피리어

미니 맥세이프 활용도를 드디어 찾았습니다

1717FD06-B65F-4300-8C4D-CA57783567F3.jpeg

2F2CBEC3-4644-46AA-B95B-DB05987D2DD4.jpeg

 

 

차량이 거치대 설치 위치가 마땅찮아서 무선카플레이도

되겠다 웬만하면 그냥 쓰려고 했는데 충전이 안되면 영 불편하더라구요 ㅠㅠ 마침 가죽케이스도 구매했겠다 맥세이프까지

질러서 오늘 양면테이프로 차에 고정해봤습니다. 정말 어떤

거치대를 써도 해결이 안되던 문제가 해결되었네요 ㅎㅎ

댓글
7
갤럭시S2
1등 갤럭시S2
2021.02.22. 19:16

양면테이프 ㄷㄷㄷㄷㄷ

[갤럭시S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슈피리어
글쓴이
슈피리어 갤럭시S2 님께
2021.02.22. 19:17

실내에 하이글로시 보호필름 작업 하고 그 위에 했어요 ㅎㅎ

[슈피리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슈피리어
글쓴이
슈피리어 일.칠칠이사오삼팔오 님께
2021.02.22. 19:18

Apple iPhone 12 Pro Max Owner

[슈피리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nesthesia
best 3등 Anesthesia
2021.02.22. 19:19

포르쉐 ㄷㄷㄷ

[Anesthesi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Memeko
Memeko
2021.02.22. 19:24

MagSafe와 함께라면 어떤 드라이빙 컨디션에도 안전하겠군요 ㄷㄷㄷㄷㄷ

[Memek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oom
hoom
2021.02.22. 19:30

911 ㄷㄷㄷㄷ

[hoo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코드리스 관련 글은 음향 분류로 작성해주십시오. [12] admin 19.10.29 5 7860
공지 미니 사이트 이용 수칙 210301 수정 file admin 18.08.04 10 31628
핫글 미니 그동안 올렸던 찌라시(가짜뉴스) 리스트...그리고 반성회... [79] update 흡혈귀왕 00:04 51 1062
핫글 미니 올해 스냅과 엑시노스는 폴더블과 환상의 조합일 지도 모릅니다 [22] Aimer 21.03.07 11 688
110484 미니 메이트 X2 [10] file 레제르바 21.02.22 0 467
110483 미니 폴드3 이야기도중에 폴드2 질문합니다. [4] 소소 21.02.22 0 231
110482 음향 메인 코드리스 이어폰 바꿀 때가 다가오네요 [8] file Stellist 21.02.22 4 390
110481 미니 미코인은 또 속아버렸습니다. [7] file Memeko 21.02.22 3 550
110480 미니 왜 플립은 아무도 관심이 없습니까? [5] 아재건달_보노뭘보노 21.02.22 0 444
110479 미니 이게 사실이면 팬티 갈아입고 오겠습니다. [5] reador... 21.02.22 5 860
110478 미니 핑 높은거 짱나네여.... [2] file 바부댕댕이 21.02.22 0 234
110477 미니 LG가 롤러블을 포기한다는 얘기가 있네요 [3] 으냥 21.02.22 2 493
110476 미니 중국산 아이폰 8 구매후기.jpg [4] file 갤럭시S2 21.02.22 4 680
110475 미니 헐 온도관련 메세지 첨봤어요 [7] file halt 21.02.22 0 480
미니 맥세이프 활용도를 드디어 찾았습니다 [7] file 슈피리어 21.02.22 5 549
110473 미니 헐 S21 삼성 뮤직에서 wma 재생안되네요?!ㄷㄷㄷ [1] 흡혈귀왕 21.02.22 1 357
110472 미니 옆동네 글인데 여기에 해답이 다 있군요 ㅎㅎ [13] 전자개복치 21.02.22 9 1076
110471 미니 삼성이 왜 콜롬보랑은 콜라보 안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9] file [배고프당]요호호 21.02.22 1 450
110470 미니 폴드3 경량화는 힘들겟죠? [1] S22울트라존버 21.02.22 0 217
110469 미니 폴드3 UDC 기대해봅니다 [2] 세로쓰기 21.02.22 4 413
110468 미니 One UI Home 업데이트 하세요 [9] file 감비아산도나츠 21.02.22 1 953
110467 미니 폴드3 신기술이 힌지경량화+방수방진 쯤 되려나요? [15] 갤럭시S2 21.02.22 1 697
110466 미니 폴드가 그래도 쭉쭉 업글 되긴 하는군요 [3] 보거 21.02.22 1 405
110465 미니 신형 갤럭시폴드 3세대 UTG 전용장비 도입 확정 [4] Thomasp5675 21.02.22 4 770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