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 음향 *스마트폰과 PC, 음향제품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지자스

미니 폴드1 공시지원근받고 44만원싼건가요??

sk기변으로 공시받고 44만원이던대...구매할만한가요??

댓글
19
레제르바
1등 레제르바
2021.02.24. 13:02

새제품이면 싸긴 하네요

중고도 80선이던데

[레제르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imer
Aimer 레제르바 님께
2021.02.24. 13:09

리퍼제품이 디프에서 출고가 100인가 그렇지 않았나요 

[Aim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레제르바
레제르바 Aimer 님께
2021.02.24. 13:34

그거 솔직히 못믿겠어서...

[레제르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지자스
글쓴이
지자스 레제르바 님께
2021.02.24. 13:42

헛...넵 새제품요..폴드1 이정두면 쓸만하겟져??

[지자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지자스
글쓴이
지자스 레제르바 님께
2021.02.24. 14:34

넵..새제품이더라구여..

[지자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지자스
글쓴이
지자스 S22울트라존버 님께
2021.02.24. 13:42

걍 인터넷에서 사는거라 어떨지 몰겟내요...

[지자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지자스
글쓴이
지자스 폴드투를쓰는겁니다 님께
2021.02.24. 14:25

그쳐??? 그냥써보게요 ㅎㅎ

 

[지자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인플라이트
인플라이트
2021.02.24. 13:57

와 거기 어딘지 알려달라고 쪽지주시면 감사하다고 쓰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쪽지가 막혔네여...ㅠㅠ

[인플라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지자스
글쓴이
지자스 인플라이트 님께
2021.02.24. 14:29

으잉  이런거 써두 되나요??url은 적으면 안되죠?? 광고라서 롯x온 에서 지금 근데 몇대안남아잇더라구여...

[지자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ix843
Aix843
2021.02.24. 14:11

근데 폴드1은 벌써 옛날기기느낌이 나서 ㅋㅋㅋㅋ

[Aix84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지자스
글쓴이
지자스 Aix843 님께
2021.02.24. 14:31

그쳐?? 근데 가격이 모든걸 용서해주네요.. 몇달만 가지고 놀아도 뽕뽑을것 같기두하구요...

[지자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지자스 님께
2021.02.24. 14:31
지자스 님, 7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ix843
Aix843 지자스 님께
2021.02.24. 14:32

공시 유지기간 ㅂㄷㅂㄷ

[Aix84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지자스
글쓴이
지자스 Aix843 님께
2021.02.24. 14:41

ㅎㅎ 던 어짜피 sk 노예라서sk만 계속 써야되서요 ㅠㅠ

[지자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지자스
글쓴이
지자스 Aix843 님께
2021.02.24. 14:42

근대 이거 쓰다가 유심기변두 할수잇지않나여??

[지자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ix843
Aix843 지자스 님께
2021.02.24. 14:56

그렇죠 ㅋㅋㅋ

공시 안받고 선약으로만 하면 기기는 계속 바꿔도 되는데

[Aix84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지자스
글쓴이
지자스 Aix843 님께
2021.02.24. 15:27

ㅠㅠ 공시만 되더라구여 ㅋ 근데 노트10두 잇어서 번갈아 쓸까해서요 ㅋ

[지자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코드리스 관련 글은 음향 분류로 작성해주십시오. [12] admin 19.10.29 5 7624
공지 미니 사이트 이용 수칙 201218 수정 file admin 18.08.04 10 31226
핫글 미니 기쁜 소식 [18] LG산흑우 21.02.24 8 931
핫글 미니 캬 제주도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참 좋네예 ㅎ [21] file 전자개복치 21.02.24 8 573
110884 미니 폴드3 s펜 되는거면 손톱정도는 버티겠죠 [3] Aix843 21.02.24 0 376
110883 미니 다시 보는 공머 포르노 [16] Havokrush 21.02.24 5 840
110882 미니 레인보우는 국내 출시 하긴 할겁니다... 아마 [7] file Niflheimr 21.02.24 8 559
110881 미니 확실히 하드웨어로 깔아 뭉개는 것도 무시 못 하네요. [4] file Havokrush 21.02.24 2 503
110880 미니 지금 와서 보면 폴드2 [9] 피묻은고라니 21.02.24 3 487
110879 미니 LG 레인보우 출시되려나요 ㄷㄷ [3] file PrismBlack 21.02.24 5 522
110878 미니 갤럭시는 아이폰처럼 [5] 긴닉네임2002250504 21.02.24 1 487
110877 미니 S21U 망원쪽 프로세싱 조금 개선이 필요할거 같긴하네요. [6] 흡혈귀왕 21.02.24 3 284
110876 미니 갤럭시 개선좀 해줬으면 하는거 [6] 시엠 21.02.24 0 334
110875 음향 버즈 아이콘 통일된 이유 [6] file Thomasp5675 21.02.24 4 645
110874 음향 버즈 라이브 업데이트 문제 해결 된 듯 합니다. [8] file Memeko 21.02.24 9 471
110873 미니 홈업 업뎃 아직 대기타는데 낫나요? [5] file hopyop 21.02.24 0 311
110872 미니 갤럭시 비디오는 S22 시리즈쯤 확 좋아지긴할듯하네요. [12] 흡혈귀왕 21.02.24 0 499
110871 미니 배경화면 이쁘네요 [3] file 감비아산도나츠 21.02.24 0 424
110870 음향 자꾸 글써서 죄송한데요 버즈프로요;; [8] 노틀담의꼽추 21.02.24 1 466
110869 미니 삼성계정 영구차단 당하신분.. 이거보고 그냥 마음의 위안삼으세요 [3] file AriMoon 21.02.24 0 662
미니 폴드1 공시지원근받고 44만원싼건가요?? [19] 지자스 21.02.24 0 363
110867 미니 LG 신형 바타입 필드테스트???? [16] LG산흑우 21.02.24 2 615
110866 미니 S21U - 3배 망원샷 [5] file 흡혈귀왕 21.02.24 4 255
110865 미니 S21U 해골물 시원허다 [16] file 일탈백서 21.02.24 2 616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