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게시판 *스마트폰과 PC(모니터 제외) 등 IT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레이루브

미니 반도체 AP 수급문제로 S21 FE 출시 철회

2021-06-13-14h12m1147.png

일단 삼전 오피셜은 아니고 단독 보도인데

 

SD 888 공급 이슈때매 출시 취소했다네요.

 

최근 A52, S7 FE 국내 출시 지연의 이유로 반도체 수급, 코로나 문제라고 얘기하길래

 

"아니~ 그냥 반응 안 좋으니까 반도체 수급 앞세워서 변명하는 거 아님?" 하는 의견도 많았는데 (저도 그랬구요)

 

사실상 S21 FE시리즈가 노트 자리 대신해서 나오던거 생각하면 이거 진짜 상황이 심각한가보네요......

 

 

++ 단순 반도체 수요 증가 뿐 아니라 삼파 수율문제도 심각하다고...

레이루브
Before

Motorola Motoroi XT720
Galaxy S2 SHW-M250L
LG G2 LG-F320
Galaxy Note 5 SM-N920
Galaxy S8+ SM-G955N
Gear Icon X(2018) SM-R140
Galaxy Tab A6 10.1 s-pen SM-P580
Galaxy Buds + SM-R175
Galaxy Gear Fit SM-R350
NAS QNAP TS-220


Now

Galaxy S20+ SM-G986N
Galaxy Tab S7+ SM-T970
Galaxy Book Ion NT950XCR-G58A
Galaxy Watch Active 2 SM-R835
Galaxy Fit SM-R370
Galaxy Buds Pro SM-R190
Galaxy Home Mini
NAS Synology DS 220+
댓글
30
나코나코
1등 나코나코
2021.06.13. 14:16

A52도 그렇고 FE까지...

[나코나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오토카모
2등 오토카모
2021.06.13. 14:16

A72와 S21 사이 포지션 애매하쥬...

[오토카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레이루브
글쓴이
레이루브 오토카모 님께
2021.06.13. 14:19

A82도 있으니 진짜 어떻게 급나눌까 싶었을 정도로 포지션은 애매했는데

이러면 하반기 플래그십 출시작이 폴드3, 플립3 뿐인데.. 아무리 대폭 개선이라해도 

FE없으면 타격이 클 거 같네요.. S21도 발열때매 난린데 말이죠

[레이루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오토카모
오토카모 레이루브 님께
2021.06.13. 14:19

뭔타격이커요

 

 

S21 *

 

신규색상!

 

가격인하!

 

사은품투척!

[오토카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존버합니다
3등 존버합니다
2021.06.13. 14:16

이거 내년 2200 895는 제대로 볼수있으려나요

[존버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leji
aleji
2021.06.13. 14:17

S21은 노트도 없고 FE도 없다면 삼성 사상 최장수하겠네요 ㄷㄷ

[alej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레이루브
글쓴이
레이루브 aleji 님께
2021.06.13. 14:18

사실상 S20/N20이 최장수가 아닌지 ㅋㅋ...

[레이루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leji
aleji 레이루브 님께
2021.06.13. 14:35

작년은 FE도 나왔고 하반기에 노트가 나왔잖아요

올해는 바 형이 아예 안나올수 있으니

[alej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레이루브
글쓴이
레이루브 aleji 님께
2021.06.13. 14:36

아 저는 '바형의 최고자리?' 같은 느낌으로 말슴드린거에요.

 

약간 차이가 있었네요 ㅎㅎ...

[레이루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leji
aleji 레이루브 님께
2021.06.13. 14:40

저도 같은 뜻입니다

FE가 20보다 더 밑 급이지만 신제품이니까요

노트도 20보다 딱히 나을거 없는 스펙이지만 신제품이고

스펙 무관하게 신제품만이 가지는 특별함이 있죠

올해는 그게 없으면 참 재미 없겠네요

[alej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ProjectZer0
ProjectZer0
2021.06.13. 14: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A52 어디갓어 애도 

[ProjectZer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으헝잇힝으헝
2021.06.13. 14:20

미뤄진것도 아니고 아예 취소요? 허.... ㄷㄷ

[으헝잇힝으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Havokrush
Havokrush
2021.06.13. 14:21

S21만으로 영혼의 맞다이 하게 생겼네요.

[Havokru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ngry
Angry
2021.06.13. 14:23

반도체 수급 문제가 상당히 심각한 수준인가 보네요

꼴을 보아하니 재수 없으면 탭 S7 FE도 출시 취소될듯 싶은데...

[Ang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LGG8
LGG8 Angry 님께
2021.06.13. 14:29

해외 출시 이미 한곳도 있어서 아예 취소하진 않을거에요

[LGG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ngry
Angry LGG8 님께
2021.06.13. 14:33

뭐 그렇다면 다행이라면 다행인데 출시가 된다면 출시일자가 어캐될지...

[Ang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Angry 님께
2021.06.13. 14:33
회원님 1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LGG8
LGG8 Angry 님께
2021.06.13. 14:36

750g라서 자기네가 만드니까 s7fe 낼 물량은 있다고 믿고 싶네요 ㅠㅠ

[LGG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Angry
Angry LGG8 님께
2021.06.13. 14:36

어찌될지... 참...

[Angr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포인트봇
포인트봇 잔고부족 님께
2021.06.13. 14:23
회원님 1포인트 채굴 성공!
[포인트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S.LSI
S.LSI
2021.06.13. 14:30

A52 한국엔 반도체 문제로 출시 연기되고 일본엔 출시해서 의아했는데 심각하긴 한가봐용..

[S.LS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LGG8
best LGG8
2021.06.13. 14:38

라인업 정리를 a시리즈나 할것이지 왜 이걸....

A02, A42 등 이런 답이 안보이는 제품들을 먼저 쳐내야하는게 아닐지

[LGG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흡혈귀왕
흡혈귀왕
2021.06.13. 14:42

조금 불안불안하긴했는데....역시...

상황보니 노트22도 못나올 가능성도 있어보이네요

[흡혈귀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으냥
으냥
2021.06.14. 01:51

기사 삭제된것 같아요

[으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음원 관련 앱 게시글 음향 게시판 작성 안내 210722 수정 [8] admin 21.07.20 19 814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701 수정 file admin 18.08.04 11 37439
핫글 미니 안녕하세요 흑우입니다 [18] updatefile 마키세크리스 21.07.29 31 1021
핫글 미니 삼성도 마냥 지켜보고만 있는건 아닙니다. (z시리즈) [9] 별빛정원 12:55 17 649
117187 미니 필름바꾸니 지문인식이 잘대네요 [4] ProjectZer0 21.06.13 1 260
117186 미니 비트윈 아이패드 지원 안해주는거 넘 불편하네요. [19] file 가성비이어폰수집 21.06.13 3 554
117185 미니 아이폰8이랑 SE2에서 아쉬운 점 [6] file 나코나코 21.06.13 1 487
117184 미니 ta865 vs um2 vs baseus [5] ASLD 21.06.13 0 277
117183 미니 안드로이드는 연령대가 높아질수록 좀 쓰기가 쫌 그렇습니다. [18] 루리루리 21.06.13 7 1056
117182 미니 아 태블릿 뽐뿌옵니다 [8] [성공]함께크는성장 21.06.13 1 467
117181 미니 벨킨 맥세이프 3 in 1 초초행사 (링크수정정) [35] file 오토카모 21.06.13 4 1070
117180 미니 갤럭시워치 액티브2 단종인가요? [8] 전문가 21.06.13 1 530
117179 미니 애플펜슬(1세대) 특 [4] file 이점오오분의일 21.06.13 4 526
117178 미니 아이패드프로 쓰다보니 노트북이 필요없는 세상이 도래하긴하네요. [9] Futuristics 21.06.13 0 601
117177 미니 BTS 마케팅 슬쩍 탑승 [24] file 으냥 21.06.13 17 1599
117176 미니 샤오미, 200W고속충전을 800회 실시해도 수명 80%남아 [12] file 스퀴니 21.06.13 1 682
117175 미니 여러분이라면 뭘 선택하시겠나요? [2] 룬룬 21.06.13 0 236
117174 미니 서드파티 액세서리 하나는 참 부러워요 [6] [성공]함께크는성장 21.06.13 0 363
117173 미니 제꺼는 안그럴줄 알았는데 [7] 바보비버 21.06.13 2 569
117172 미니 갑자기 엑시노스가 승급했습니다 [2] file ATNT 21.06.13 1 886
117171 미니 블랙....첩자가있다 [7] file 북극곰플 21.06.13 2 657
117170 미니 패드프로 쓰시는 분들 [3] RoseBlue 21.06.13 0 513
117169 미니 중고폰 업체 추천 부탁드립니다ㅠㅠ (S9+구입, 통신사 선택 가능) [3] 별빛정원 21.06.13 0 348
117168 미니 안드에서 외장ssd 벤치마킹 하는 앱 없을까요? [5] 한가 21.06.13 0 155
117167 미니 아이폰 13 노말은 램 용량 올라가겠죠?? [9] Kanata 21.06.13 1 551
117166 미니 프로5 팬클럽에서 스카웃이 와도 절대 거들떠보지 않겠읍니다 file asS9 21.06.13 4 310
117165 미니 엥 아이패드도 유튭 pip안되는거였나요? [13] F9F 21.06.13 1 729
117164 미니 프로5세대 사용하시는 분들 혹시 이거 저만 그런건가요...? [11] file 마스너 21.06.13 1 486
117163 미니 애플펜슬 쓰는분들 [16] 룬룬 21.06.13 1 489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