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A/S가 아무리 좋아도.
- 아재건달_보노뭘보노
- 조회 수 498
- 2021.06.24. 07:11
결과적으로는 기계가 제 수명 다할때까지(스마트폰의 경우 대략 2년) 고장이 나지 않는게 제일 좋습니다.
서비스센터는 아무리 친절하다 해도 일단 방문하는 번거로움, 기다림, 그리고 수리 후의 2차 문제 발생 가능성 등
어쨌든 소비자 입장에서 잘 고장나고 잘 고쳐주는 물건보다는 잘 안 고장나는 쪽이 낫다고 봅니다.
물론 잘 고장나고 잘 안고쳐주는 회사도 있긴 하지만요. (대충 과거 쏘니랄까요.)
댓글
9
1등 수플레
2등 Stellist
글쓴이
아재건달_보노뭘보노
Stellist 님께
3등 오스트리아산캥거루
글쓴이
아재건달_보노뭘보노
오스트리아산캥거루 님께
sourire
아재건달_보노뭘보노 님께
sourire
Polishe
글쓴이
아재건달_보노뭘보노
Polishe 님께
2021.06.24. 07:48
2021.06.24. 08:28
2021.06.24. 08:31
2021.06.24. 08:47
2021.06.24. 08:51
2021.06.24. 09:26
2021.06.24. 09:25
2021.06.24. 12:57
2021.06.24. 13:01
QC 100%로 잡아내서 초기불량 없는게 최고입니다
수리 하면 제품 안 좋아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