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근데 막상 올림픽 끼고 삼성이 할 것도 별로 없어요
- [성공]함께크는성장
- 조회 수 538
- 2021.07.16. 11:41
2020 도쿄 올림픽 기준으로
삼성이 무선 장비와 PC쪽 파트너사인데
그 카테고리에서는 막상 올림픽 끼고 할 만한 게 별로 없어요
내부 장비 지원이야 뭐 스폰서 하기로 했으니 당연히 하는 건데
올림픽 에디션이라도 내려면 이래저래 쉽지 않단 말이죠
전자기기가 코카콜라처럼 유통기한 소비기한이 있는 재고자산은 또 아니고
출시하기로 결정했으면 최소 생산 물량이 있어야 할거고
가급적이면 올림픽 안에 그 물량을 소진시켜야 하는데
올림픽 에디션 붙었다고 소비자들이 무조건 다 사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그럴 바에야 일정 부분 관계자들에게 뿌려서
올림픽 위원회 등의 관계자들에게 파트너사로서 최선 다하고 있다는 이미지도 챙기고
남은 물량을 한정판으로 판매 돌려서 희귀성 가져갈 수도 있고요
어딜봐도 마이너스가 될 요소는 없어요
마케팅에 효과가 없다고 하는데
애초에 올림픽 공식 파트너의 기본은
올림픽 메인 파트너사로 이름 올리는 거 그거로 지불하는게 메인이라....
올림픽 관련 마케팅도 있긴 한데 이런 건 약간 부수적인거죠
코카콜라고 뭐고 메인스폰서 거의 대부분이 그렇듯이요
댓글
12
1등 파파야오렌지
2등 폴드투를쓰는겁니다
3등 프로입털러
글쓴이
[성공]함께크는성장
프로입털러 님께
프로입털러
[성공]함께크는성장 님께
오레오가좋아
띵똥
콜홍
포인트봇
콜홍 님께
WildDuck
으냥
으냥
으냥 님께
2021.07.16. 11:42
2021.07.16. 11:43
2021.07.16. 11:44
2021.07.16. 11:47
2021.07.16. 11:48
2021.07.16. 11:45
2021.07.16. 11:49
2021.07.16. 11:52
2021.07.16. 11:50
2021.07.16. 12:00
2021.07.16. 12:00
2021.07.16. 12:03
놋8평창에디숀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