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게시판 *스마트폰과 PC(모니터 제외), 카메라 등 IT 미니기기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달무리

미니 110만원짜리 몽x랑 스마트지갑ㅋㅋㅋㅋㅋㅋㅋ

  • 달무리
  • 조회 수 1165
  • 2021.09.17. 22:57

20210917_225426.jpg

 

얼마전 우연히 평화나라에서 저렴하게 득한 녀석입니다.ㅋㅋㅋㅋ

글치 않아도 정품 몽x랑 케이스가 아직 안나와서 아쉬운 찰나 마침 이런 서드파티 케이스가 나와서 바로 질렀네요.

댓글
10
1등 바고부
2021.09.17. 23:00

헐 저 첨으로 플립 뽐 오네요

[바고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달무리
글쓴이
달무리 바고부 님께
2021.09.17. 23:03

ㅋㅋㅋ저거 말고도 구x, 보x가베네타, 루이비통 등등 다양하더라구여.ㅋㅋㅋ

[달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오레오가좋아
2등 오레오가좋아
2021.09.17. 23:06

순정레더커버처럼 사피아노가 풀로 덮여있으면 좋았을텐데 그게 아쉽네요

[오레오가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달무리
글쓴이
달무리 오레오가좋아 님께
2021.09.17. 23:09

맞아요.ㅋ 그게 쫌 아쉽.ㅋ

[달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오토카모
3등 오토카모
2021.09.17. 23:16

와 엄청 예쁘네요

[오토카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달무리
글쓴이
달무리 오토카모 님께
2021.09.17. 23:23

워낙 몽x랑 브랜드를 좋아해서.ㅋ

[달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개토ray
2021.09.18. 00:55

폴드1때는 사은품으로줬었는데 110만이나 하는군요ㄷㄷ

[개토ra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달무리
글쓴이
달무리 개토ray 님께
2021.09.18. 06:13

아아 플립3 가격을 빗대어 맗한겁니닼ㅋㅋㅋ저 케이스는 만얼마 주고 샀으욬

[달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스프레이
스프레이
2021.09.18. 01:00

허 겁나예쁘네요 

갑자기 플립이 가지고 싶어지네요 ㅋㅋㅋ

[스프레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달무리
글쓴이
달무리 스프레이 님께
2021.09.18. 06:14

ㅎㅎㅎ원래 저도 플립 살때 전화 되는 지갑산다 생각하고 산거라.ㅋ

[달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게시판 내 모니터 관련 글 작성 가능 안내 210819 admin 21.08.19 8 1839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701 수정 file admin 18.08.04 13 41985
핫글 미니 IT 바닥은 뻔뻔해야 오래 가는게 아닌가 생각해요 [29] 찬바람불때핫도쿄 21.10.18 26 949
핫글 미니 뭐 사기꾼도 유튜브 잘만하는데 어련히 잘하겠죠 [10] file Elsanna 21.10.18 22 822
130786 미니 주 사용폰을 서브폰(S9+)에서 메인폰(놋10+)로 복귀했습니다. [2] 별빛정원 21.09.18 2 662
130785 미니 윈도 11 안드로이드 지원이 가까워졌습니다. file H_ 21.09.18 8 615
130784 미니 숙청당했습니다 [1] 땅콩항공호갱 21.09.18 8 906
130783 미니 아이폰13시리즈 색상 gif [6] file ProjectZer0 21.09.18 11 1461
130782 미니 요즘 갤럭시핏2 중고가 왜이런가요? [5] 날개파닭 21.09.18 3 968
130781 미니 애플이 이런 영상 올리는 건 처음 보네요 [9] 범죄자호날두 21.09.18 3 1142
130780 미니 [리뷰] UNDERkg 원 유아이 4.0 베타 (ONE UI 4.0 beta) [6] 우주안녕 21.09.18 4 1202
130779 미니 아이패드 미니 결정했습니다 사이렌오더 21.09.18 0 404
130778 미니 ‘플립3’ 이럴줄 몰랐다…폴더블 80만대 판매, 아이폰13 상륙에 속타는 삼성 [4] file aleji 21.09.18 0 1277
130777 미니 써본적도 없는 기기에서 구글 로그인 됐다고 나오는데 [8] file SM-G986N 21.09.18 1 419
130776 미니 삼키를 이용해 CSC를 바꿔보자! [4] file 감비아도나츠 21.09.18 8 689
130775 미니 갠적으로 폴드3는 그린실케가 와따 같습니다 [4] file 대황제 21.09.18 3 781
130774 미니 윈도우 스토어에서 아마존 앱스토어 발견되었습니다 [1] file moosoon 21.09.17 1 385
130773 미니 A52s 불란서 핫딜 ㄷㄷㄷㄷㄷ [7] file SM-G986N 21.09.17 3 989
130772 미니 갤 워치 앱은 어디서 다운받는지 알 수가 없네요 [9] TempNick 21.09.17 1 331
130771 미니 쌀국 아이폰 예약 이제 10월로 밀리고 있습니다 [3] 땅콩항공호갱 21.09.17 5 605
130770 미니 워치4 입장qr보여주는 앱 있을까요? [5] 불펌냥이 21.09.17 0 585
130769 미니 갤럭시S22 & S22플러스 모델 두께 얇고 가벼워져 [9] Railgun 21.09.17 6 752
미니 110만원짜리 몽x랑 스마트지갑ㅋㅋㅋㅋㅋㅋㅋ [10] file 달무리 21.09.17 10 1165
130767 미니 S21U OneUI4.0 베타 달고리즘 [8] file 흡혈귀왕 21.09.17 9 907
130766 미니 인텔 8600k → 라이젠 5600x 파스 점수 변화 [1] file 슈갤럼 21.09.17 7 436
130765 미니 인스타 보는데, 플립3 태그 검색해보면 [1] 달무리 21.09.17 0 600
130764 미니 아 폴드 유튭 이거는 아직까지도 이러고 있네오 [5] file 가시멜로관 21.09.17 0 713
130763 미니 맥북에어 깡통 싸네요 ㄷㄷ [11] file 무르 21.09.17 2 1063
130762 미니 폴더블 픽셀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긴 하네요 [1] Terrapin 21.09.17 0 244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