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밑에 S22+ 교환후기 보니 빡치네요 ㅡㅡ
- Angry
- 조회 수 3649
- 2022.03.25. 21:27
https://meeco.kr/mini/34991216
S22U 유저인데 화면 검은줄로 교환 기다리고 있는데요
기약없이 기다리는 와중에 타 커뮤니티 교환 글보니 빡치네요
우선 저의 타임라인 아래와 같습니다
(*경어체 생략 양해부탁 드립니다)
-2월 12일 S22U 512기가 그린 예약
-2월 22일 해당 기기 수령
-3월 4일 화면 우측 배터리 아이콘쪽에 검은줄 생김으로 센터 방문 후 교환판정 받음과 동시에 7일에 재고상황 알려준다 함
-3월 7일 점심시간에 수리기사한테 전화 안와서 직접 대표전화로 연락후 통화하니 재고없다 함
-3월 10일 센터 재방문 하여 담당기사가 재고관리 하는 담당자한테 안내, 긴급건으로 해당내용 올려놓고 3월말에 가능하다 함
-3월 25일 여태 아무런 연락없음
이런 상황이고 울트라 구입후 화면 검은줄로 교환 기다리는 저에게는 연락한통 없는데
무한재부팅 걸린 22 플러스는 바로 당일 교환해주는 삼성 보니 ㄹㅇ 기분 더럽네요
기기 사용 10일만에 화면 검은줄 생긴건 중대결함 아니라고 보는건지
22 플러스 교환한 내용의 글 보는데 진짜 피꺼솟 제대로네요 ㅡ.ㅡ
막말로 삼성씩이나 되는 대기업이 제품이상으로 교환하는데 3주가 넘도록 재고확보 못한다는게 정상인가 싶네요
GOS부터 시작해서 불량교환까지 진짜 정신머리가 제대로 박혔나 싶네요
댓글
좀 심하네요 이건
아무리 반도체 대란이라고 해도 몇십 몇백만대 씩 생산하는 기업인데... 재고가 없는게...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