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미니기기 게시판 *스마트폰과 PC, 모니터, 카메라 등 IT 미니기기에 관해 교류하는 게시판입니다.

몽구스

미니 (긴급질문) 견적 한번만 봐주세요 ㅠㅠ

20220511_230445.jpg

20220511_230459.jpg

 

Screenshot_20220511-230739.jpg

 

 

이렇게 일단 주문 넣어뒀구요

용도는 

게임 80%

강의 10%

영상작업(취미정도) 10% 이정도인데요

12700(non k)에 녹투아 12쿨러 정도면 될까요 

 

결제는 해둔 상태지만 아직 발송 전이라

정 아니다 싶은게 있으면 바꿀 수 있는 타이밍이라

 

선생님들의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몽구스
즐겁게~ 행복하게~ 배려하며~
댓글
8
몽구스
글쓴이
몽구스 사골센서 님께
2022.05.11. 23:26

오 그런가요 ㄱㄱ 합니다 

[몽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Ginza
2등 Ginza
2022.05.11. 23:18

기왕가시는거 12900은 어떠신지 ㅎㅎ

파워나 케이스 흠잡을곳이없네요 ㅊㅊ드립니다

[Ginz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몽구스
글쓴이
몽구스 Ginza 님께
2022.05.11. 23:27

12900은 과유불급이어요 ㅠㅠ

제겐 12700도 감지덕지라 ^○^

[몽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범퀴
3등 범퀴
2022.05.11. 23:29

와 ㄷㄷ 흑투아 엄청비싸네 

Pci4.0으로 가시지 오늘 p41도 나왔던데

[범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몽구스
글쓴이
몽구스 범퀴 님께
2022.05.11. 23:34

아직 구매는 못하더라고요

지금 p31도 제가 쓰면 신세계라서요 ㅎㅎ

쓰다가 모자르면 p41도 노력해봐야죠 

[몽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몽구스
글쓴이
몽구스 샤크바프론 님께
2022.05.12. 01:05

아까 퀘존에서 라이브 하더라고요

아 땡기는데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ㅠㅠ

[몽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취소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 게시판 내 모니터 관련 글 작성 가능 안내 210819 admin 21.08.19 12 23302
공지 공지 사이트 이용 수칙 210701 수정 file admin 18.08.04 13 67556
핫글 미니 큰형님 평택 도착 [7] file 펄럭펄럭 22.05.20 17 1441
핫글 미니 소니 금계륵2 물량없어서 난리였는데 유튜버가 예약 후 픽업을 했네요...? [16] Stellist 22.05.20 13 1113
157751 미니 픽셀7 디자인은 이해가 안 가네요, 파츠만 나눠도 여러모로 훨씬 나을 텐데 [7] file TempNick 22.05.12 2 1198
157750 미니 다음부터는 클래식은 걸러야겠습니다. [12] 그렇군요 22.05.12 1 1211
157749 미니 픽셀워치 진쟈 땡기네요 [14] 일.칠칠이사오삼팔오 22.05.12 11 2019
157748 미니 헐 픽셀7프로 새로운 색상 심쿵하네요 [24] file Stellist 22.05.12 16 2647
157747 미니 크흠. 픽셀 6이 생각보다 잘 팔렸군요? [9] file 다람쥐 22.05.12 3 1673
157746 미니 맥북프로 M시리즈 국내 웹사이트 서핑은 어떤가요? [13] Futuristics 22.05.12 2 1099
157745 미니 구글 IO 신제품 많네요ㄷㄷ [5] Alternative 22.05.12 1 1283
157744 미니 픽셀7이 차세대 텐서 탑재라고 공식적으로 밝혔군요 [2] 흡혈귀왕 22.05.12 5 1265
157743 미니 다음에 모니터 살때는 L사는 거르려고 합니다. [9] 어리아리 22.05.12 1 1374
157742 미니 픽셀7.jpg [10] file 지넥 22.05.12 2 1577
157741 미니 8,SE2랑 미니 시리즈 화면크기 차이가 체감이 커요? [5] Motoishi(2013) 22.05.12 0 914
157740 미니 약 45분 뒤에 Google I/O 합니다~ [4] 열등생 22.05.12 7 986
157739 미니 레이저 키시 + 엑스클라우드 개쩌는군요 [12] file 하루우라라 22.05.12 2 956
157738 미니 윈도우 클린설치를 어떠케 하나요? [6] 비둘기야먹자 22.05.12 0 802
157737 미니 갤럭시 Z 플립4 Onleaks 렌더링 [8] file 노태문 22.05.12 1 1582
157736 미니 스냅870과 A15는 동급입니다 [7] file 목적격관계대명사 22.05.12 4 1696
157735 미니 철저히 소수의 매니아들을 위한... [10] file AquStar 22.05.12 7 1506
157734 미니 울트라카메라에 무슨짓을..ㄷㄷㄷㄷ [1] file 대출받아서기변함 22.05.11 4 1592
157733 미니 2022 Q1 폴더블 패널 출하량 [1] file 노태문 22.05.11 2 729
미니 (긴급질문) 견적 한번만 봐주세요 ㅠㅠ [8] file 몽구스 22.05.11 2 619
157731 미니 오포계열 플래그십 안드13 프리뷰 file gl1939 22.05.11 0 759
157730 미니 mophie 3-in-1 맥세이프형 여행용 충전기 재고가 ㅜㅜ [2] 다람쥐 22.05.11 0 580
157729 미니 루머) Z 폴드4 260g 미만 [6] file 노태문 22.05.11 3 1504
157728 미니 S22U 접사도 올려봅시다 [5] file swing546 22.05.11 11 1072
157727 미니 S6lite 재출시 하는거 보면 S8lite는 안나오는다는 뜻? [6] 이라세오날 22.05.11 0 890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