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갤노트10+ 메인보드 단종 문의에 대한 이메일 답변
- 프로입털러
- 조회 수 737
- 2022.09.14. 10:22
갤럭시 노트10+ 모델 메인보드 단종과 보상안에 대해 이메일로 문의하였으며, 아래는 답변 내용입니다.
주 내용은 "한시적 수급 불균형으로 현재 재고가 부족한 상황"이며 "보상과 관련하여서는 엔지니어를 통한 직접적인 점검이 필요" 입니다.
'한시적 수급 불균형'으로 보아 고의적으로 단종한 것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성전자서비스 이메일 담당입니다.
이메일 상담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갤럭시 노트10+ 제품의 메인보드 단종 관련하여 문의하셨습니다.
부품 단종 관련 사항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노트10+ 수리 부품의 한시적인 수급 불균형으로 현재 재고가 부족한 상황입니다.
이에 당사는 부품 재고 추가 확보 방안 등 향후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보상 관련하여서는 모든 서비스는 제품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센터에서 제품의 정확한 확인과 직접적인 처리 의견을 드리는 것으로
엔지니어를 통한 직접적인 점검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엔지니어 통해 제품 점검 후 수리 불가로 확인되는 경우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기준에 준해 조치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점검 후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앞으로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보다 편리하고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달도 좀 제대로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