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삼성 참 답답한 부분..
- 걸리면하이킥
- 조회 수 1022
- 2023.02.22. 17:36
품평회하면서 충분히 모니터링 가능한 부분들을 출시 이후에나
개선을 한다는겁니다.
할수 있는데 안하다가 소비자들 피드백 받아서 급하게 후다닥
이게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는 느낌이라기보단
문제는 알고 있는데 가만히 있다가
달라는것만 형식적으로 가져다주는 느낌입니다.
잘되는 식당가보면
밑반찬 알아서 착착 서빙해주잖아요.
잘 좀 어떻게 안되나요?
댓글
10
best 1등 NeoSeven
2등 나르자
3등 도저히못참겠다
MrHS
SoundbyAKG
S.R
SoundbyAKG 님께
SoundbyAKG
S.R 님께
별빛정원
SoundbyAKG 님께
SoundbyAKG
별빛정원 님께
훌릭
2023.02.22. 17:43
2023.02.22. 17:44
2023.02.22. 17:49
2023.02.22. 18:18
2023.02.22. 20:54
2023.02.22. 18:34
2023.02.22. 19:08
2023.02.22. 20:00
2023.02.22. 21:00
2023.02.22. 18:23
개발을 하다보면 아무리 품평회를 해도 기본적으로 수집한데이터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신경쓰지 않은부분은 놓치기 쉽죠. 나중에 출시하고 소수나 민감한 분들의 의견이 반영됬을때 좋을지는 나중에 알수 있습니다. 나중에 요구를해도 반영 안하는 회사들이 넘칩니다. 아쉽긴 하지만 수정을 그래도 잘해주는 편이기에 그만큼 요구도 많아지는거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