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영어 할 줄 아세요 II
- HAL
- 조회 수 1954
- 2023.11.15. 23:58
우여곡절 끝에 환불을 마치셔서 다행입니다만...
명백히 국내에서 공식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외국인 담당자와 직접 연결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했을 때 고객에게 "영어 할 줄 아느냐"며 전가하는 국내 직원의 응대가 반복되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네요. 이미 한바탕 홍역을 치뤘음에도 말입니다.
댓글
15
best 1등 LG산흑우
글쓴이
best HAL
LG산흑우 님께
2등 gamma
3등 EricCartman
best 코러스
EricCartman 님께
Giants
EricCartman 님께
EricCartman
Giants 님께
best 도나쓰
푸룬시럽
best 어리아리
그렇군요
파폭써주세요
Giants
Ghamnabit!
Giants 님께
Giants
Ghamnabit! 님께
글쓴이
HAL
Giants 님께
갤럭시S23
Pongdang

2023.11.16. 00:10

2023.11.16. 00:52

2023.11.16. 00:28

2023.11.16. 00:39

2023.11.16. 00:54
2023.11.16. 09:28

2023.11.16. 15:23

2023.11.16. 03:02

2023.11.16. 05:43

2023.11.16. 06:50

2023.11.16. 09:05

2023.11.16. 09:24
2023.11.16. 09:25

2023.11.16. 11:34
2023.11.16. 13:08

2023.11.16. 17:46

2023.11.16. 09:26

2023.11.16. 09:41
삼성이건 애플이건 현대차건 쉐보레건
기업 평소이미지가 어떻던간에 저런일 당한 소비자는 그 기업 쳐다보기도 싫죠.
어찌보면 간단한 이치인데 '꼬우면 쓰지마라' 태도를 (심지어 이미 몇번 얻어맞았는데도) 유지하는 애플... 그만큼 자신있고 베짱있으니 저러는거겠지만 보기엔 참 안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