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 JBL, 스마트 충전 케이스 포함 노캔 무선 이어폰 2종 국내 출시
- BarryWhite
- 조회 수 361
- 2024.10.28. 15:04
하만 인터내셔널의 오디오 브랜드 JBL이 스마트 충전 케이스를 탑재한 LIVE 시리즈의 최신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2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출시되는 제품은 스틱형 이어버드 JBL LIVE BEAM 3와 버드형 이어버드 JBL LIVE BUDS 3입니다.
두 제품 모두 JBL의 스마트 충전 케이스를 탑재하고 있으며, JBL 시그니처 사운드와 JBL 공간 음향 기술을 적용했습니다.
JBL LIVE BEAM 3는 블랙, 실버, 퍼플 컬러로 출시되며, LIVE BUDS 3는 블랙, 블루, 퍼플 컬러로 출시됩니다. 두 제품 모두 출고가는 22만 9천 원이며,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JBL LIVE BEAM 3와 LIVE BUDS 3는 인체공학적인 타원형 이어팁 설계를 적용해 밀착감을 높였으며, 이전 모델 대비 작아진 이어버드는 더욱 향상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의 핵심 기능인 스마트 충전 케이스에는 1.45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있습니다. 이 디스플레이는 한국어를 포함한 13개 언어를 지원하며,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도 음악 재생, 이퀄라이저, 통화 등 이어버드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으며 메시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두 제품 모두 고해상도 오디오 청취를 위해 JBL 시그니처 사운드 기술을 적용한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탑재돼 깊은 저음, 균형 잡힌 중음역, 정제된 고주파를 모든 볼륨 레벨에서 제공합니다.
또 JBL 공간 음향 기술을 적용해 확장된 사운드 스테이지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음악, 영화 등 모든 사운드를 더욱 현장감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무선 오디오 품질을 더욱 향상시켜주는 Hi-Res 인증 무선 오디오 코덱 LDAC를 지원합니다.
JBL LIVE BEAM 3와 LIVE BUDS 3에는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기능인 트루 어댑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적용됐습니다. 4개의 소음 감지 마이크가 주변 환경에 따라 실시간으로 소음 차단 수준을 조절하며, 청취자의 청력이나 착용 상태, 청취 환경에 맞춰 노이즈 캔슬링 수준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6개의 빔포밍 마이크 기술을 이용해 외부 소음은 줄여주고 음성은 효과적으로 포착해 명확하게 전달해 완벽한 통화 품질을 제공합니다. 음성 통화 시 음성 이퀄라이저와 음성 사운드 레벨 최적화 기능을 통해 상대방이나 자신의 음성을 조절할 수 있어 더욱 스마트한 음성 통화 환경을 실현합니다.
배터리 성능은 LIVE BEAM 3의 경우 완충 시 최대 48시간(이어버드 배터리 최대 12시간, 케이스 배터리 최대 36시간 이용 시), LIVE BUDS 3는 완충 시 최대 40시간(이어버드 배터리 최대 10시간, 케이스 배터리 최대 30시간 이용 시)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 10분 충전 시 최대 4시간 이용이 가능한 급속 충전과 Qi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합니다.
IP55 등급 방수 및 방진 기능을 적용해 외부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전용 애플리케이션 JBL 헤드폰 앱을 통해 청취자 개인이 원하는 대로 맞춤화된 청취 방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멀티포인트 연결, 구글 파인더 및 구글 오디오 스위치 등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탑재됐습니다.
오픈형(Flex 시리즈)은 또 국내 출시 안 해주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