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니 아트뮤 QB210/QB310 원하면 환불 제공
- Stellist
- 조회 수 1212
- 2025.04.28. 15:56
뒤늦게 스마트스토어에도 공지가 올라왔고,
원하면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톡톡 문의하기 해본 분들에 따르면 박스, 구성품 버렸어도 본품 있으면 환불해주는듯 합니다.

댓글
17
best 1등 에피
2등 ProjectZer0
에피
ProjectZer0 님께
ProjectZer0
에피 님께
best 3등 Minny
AlieNaTiZ
Minny 님께
행복한쿼카
kwqoskak
AlieNaTiZ
위드로우
best TIME:TRAVELER
리김밥
포인트봇
리김밥 님께
윤이
X6X8BVYV1WH7T
추운게좋아
d9bn39sn2
2025.04.28. 15:57

2025.04.28. 15:58
2025.04.28. 15:59

2025.04.28. 16:29
2025.04.28. 16:06
어느 미X놈이 안뜯어봤으면 조용히 넘어갔을 거기 때문에, 사실 환불로 끝내는게 아니라 조사가 필요한게 아닐까 싶은데 말이죠...
이 대응의 문제점은, 앞으로 아트뮤라는 브랜드의 제품을 신뢰할 수 없게 되었다는거죠.
개인적으로 아트뮤 제품에 대해 신뢰도가 높았는데, 케이블을 그리 단단하게 만들어놨다면서, 제가 잘 쓰다보니 어느 케이블들 보다 더 빨리 피복이 벗겨지고 단선된 상황을 마주친 후, 그냥 그런 물건 떼다 파는 회사구나 싶었는데요. 이번 사태를 보니까, 아트뮤 제품에 딱히 신뢰가 안가네요. 차라리 보조베터리는 유그린 같은게 더 신뢰가는 느낌..

2025.04.28. 16:08

2025.04.28. 16:08

2025.04.28. 16:09

2025.04.28. 16:11

2025.04.28. 16:22

2025.04.28. 16:25

2025.04.28. 16:53

2025.04.28. 16:53

2025.04.28. 19:00

2025.04.28. 19:19
저도 출시 특가로 구매했고 워낙 게으른놈이라 귀찮아서 환불받을 생각은 없는데
160W GaN 멀티고속충전기, 75W GaN충전기, C타입 케이블 이것저것 지금까지 믿고 구매하면서 쌓인 아트뮤에 대한 신뢰도는...
디스코드 채널에 공지 띡 올라오고 근 4∼5시간 뒤에서야 홈페이지 및 판매처에 사과글 올라온것도 좀 짜치구요
진짜 실수로 상품페이지에 정보를 잘못 올렸는지, 디스코드에만 공지했다가 여러 커뮤니티에 소식 퍼지기 시작하니 부랴부랴 공지 올렸는지 알게 뭡니까? 뭐 알 수도 없고

2025.04.28. 20:12

2025.04.29. 17:28
그래도 환불 해주는건 좋은 대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