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과' 않는 애플…‘황당한 AS’ 파문에 “개선하겠다” 말뿐
- 신규유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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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12.05. 11:35
4일 A씨와의 통화에서 애플 관계자는 “애플은 모든 고객과 최상의 소통이 이뤄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더욱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개선 의지를 밝혔다.
다만 구체적인 재발 방지책이나 사과문 발표 등은 계획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애플 관계자는 “너무 많은 부서와 연관이 되어 있어 대외적으로 어떤 (공개적인 입장을) 표명할 계획은 없다”며 “다만 내부적으로 계속 개선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12
1등 김따란
best 2등 소소
닉네임없음
소소 님께
3등 청림
포인트봇
청림 님께
덕원
덕원
덕원 님께
데밋
자린고네
dlwlrma
TODO
grund750
2020.12.05. 11:42
2020.12.05. 11:47
2020.12.05. 19:49
2020.12.05. 11:52
2020.12.05. 11:52
2020.12.05. 12:24
2020.12.05. 21:10
2020.12.05. 14:46
2020.12.05. 15:55
2020.12.05. 16:11
2020.12.05. 16:45
2020.12.05. 20:13
계속 이슈가 되려나요..? 결국 그대로일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