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콘텐츠 전문 브랜드 출시…플랫폼 사업 전략 본격화
- 프로입털러
- 조회 수 87
- 2022.10.27. 11:28
STUDIO X+U 출범…첫 프로젝트는 LG 트윈스 다큐
LG트윈스 치어리더들이 LG유플러스 콘텐츠 브랜드 'STUDIO X+U'의 첫 콘텐츠인 스포츠 팩추얼 시리즈 티빙 오리지널 '아워게임(OUR GAME)'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LGU+ 제공) |
LG유플러스가 콘텐츠 전문 브랜드 ‘STUDIO X+U’를 선보이고, 첫 프로젝트로 티빙 오리지널 ‘아워게임’을 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플랫폼 사업 중심의 ‘유플러스 3.0’ 전략에 따라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STUDIO X+U는 LG유플러스가 제작하는 모든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지식재산권(IP)을 갖는 LG유플러스 콘텐츠 브랜드다. 고객(U)의 즐거움을 배가(X)하고 새로운 경험을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하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