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기기 코리아

로그인 해주세요.

IT 소식 *최신 IT소식을 보거나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봇

소식 애플 워치, 美서 산모와 태아 구해

애플 워치는 생명을 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로스앤젤레스 CBS 계열사 KCAL에 따르면, 이 시계는 최근 한 번에 두 명의 생명을 구했다고 합니다. 39세의 제스 켈리는 임신을 했고 그녀는 그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합니다. "저는 침대에 누워있었습니다... 몸이 안 좋아요. 석 달 만에 돌아온 입덧 때문인지, 아들의 위장병 때문인지 알 수 없었습니다."


켈리는 "그래서, 저는 어떤 종류의 활동도 하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제 심장 박동수가 분당 120회를 넘고 있다는 것이 정말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출산 예정일을 몇 주 남겨둔 시점에서, 애플 워치는 켈리의 높아진 심박수에 대해 계속해서 신호를 보냈습니다. "그것은 처음에 터졌고 저는 그것이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두 번째는 아마 10분 정도 지났을 것이고 세 번째는 아마 30분 정도 지났을 것입니다."라고 켈리가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세 번째로 울렸을 때, 저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켈리는 스스로 차를 몰고 병원으로 갔습니다. "저는 말 그대로 제가 죽는 줄 알았어요," 라고 그녀가 말했어요. "그 안에는 의사들과 그런 것들이 너무 많았어요." 그녀가 시설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진통 중이었고 저혈압이었습니다. 더 위험한 것은, 그녀는 태반 박리로 인해 피를 흘리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태반이 태어나기 전에 자궁의 내벽에서 분리될 때 발생합니다. 그것은 아기가 산소를 얻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심각한 합병증에도 불구하고, 켈리는 병원에 도착한 지 3시간 만에 건강한 아기 셸비 마리를 낳았습니다.

켈리는 병원의 의사와 간호사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 외에도 애플워치에 대해 친절한 말을 했습니다. "들어보세요. 단순한 문자 메시지가 아니라 전화 알림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에 주목하고 몸의 소리를 듣는 것입니다." 브라이언 콜스키 박사도 애플워치를 추천합니다. 프로비던스 세인트의 심장전문의입니다. 조셉 병원, 그는 켈리를 치료하지 않지만 특정 심장 상태를 감시하기 위해 애플 워치를 처방받은 환자들이 있습니다.

콜스키는 "정확한 것처럼 들리고 사람들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첫 번째 징후 중 하나는 저혈압이든 출혈이든 심장 박동수 상승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애플 시계가 생명을 구했다는 과거의 이야기들을 돌이켜보면, 많은 경우 높은 심박수는 애플 워치가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경고를 통해 처음으로 발견한 신호입니다.

켈리가 그녀의 애플 워치로부터 경고를 받지 않았다면, 그녀와 아기 모두가 낙태로 죽을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이 경우, 애플 워치는 동시에 두 생명을 구했기 때문에 벨트에서 두 단계를 받았습니다.

 

 


기사 더 읽기

 

 

댓글
0
취소

스킨 기본정보

colorize02 board
2017-03-02
colorize02 게시판

사용자 정의

1. 게시판 기본 설정

게시판 타이틀 하단에 출력 됩니다.

일반 게시판, 리스트 게시판, 갤러리 게시판에만 해당

2. 글 목록

기본 게시판, 일반 게시판,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썸네일 게시판만 해당

3. 갤러리 설정

4. 글 읽기 화면

기본 10명 (11명 일 경우, XXXXX 외 1명으로 표시)

5. 댓글 설정

일정 수 이상의 추천을 받은 댓글에 표시를 합니다.

6. 글 쓰기 화면 설정

글 쓰기 폼에 미리 입력해 놓을 문구를 설정합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