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한국 찾은 디아블로4 제작진 "주말부터 가맹 PC방서 베타 참여 가능"
- 프로입털러
- 조회 수 855
- 2023.03.15. 13:52
로드 퍼거슨 총괄·조 셜리 디렉터, 오픈베타 앞두고 간담회

(서울=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 로드 퍼거슨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오른쪽)와 조 셜리 디아블로4 게임 디렉터가 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디아블로 4 오픈 베타 간담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3.3.15 ryousanta@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11년 만에 돌아오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정식 후속작 '디아블로 4' 베타테스트를 앞두고 한국을 찾은 개발진은 15일 "이번 주말부터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누구나 베타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 시리즈 전체를 담당하는 로드 퍼거슨 총괄 매니저는 이날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직접 방문해 팬들을 만나는 첫 번째 국가로 그간 디아블로 시리즈에 많은 성원을 보내 준 한국을 선택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퍼거슨 매니저는 "한국 하면 PC방을 빼놓을 수 없고, 그래서 PC방 전용 혜택도 준비 중"이라며 "출시 시점에서 900명 이상의 게임 속 캐릭터에 전부 한국어 더빙을 제공할 예정이고, 게임을 위한 전용 서체 '켄리스'도 제작했다"고 덧붙였다.
(하략)

Galaxy S22 Ultra
iPhone 13 mini
Galaxy Book3 Pro
Galaxy Tab S8 Ultra
Galaxy Watch4 Classic
Galaxy Buds2 Pro
iPhone 13 mini
Galaxy Book3 Pro
Galaxy Tab S8 Ultra
Galaxy Watch4 Classic
Galaxy Buds2 Pro
댓글
오예 주말이 신나겠네요